2024/08/13 2

일본 가와사키 Le FRONT(川崎ルフロン) 쇼핑몰 전망용구간 리모델링후/승객용구간 리모델링전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2024.01.18 촬영)

서측 B2~11(R)층 운행용 승객용구간 리모델링전 건물 중앙 B2~11(R)층 운행용 전망용구간 리모델링후 건물 중앙에 있는 B2~11(R)층 운행용 전망용구간 2대짜리(연동운행)는 2023년 3~4월식 GPS-3W(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 1850kg 28인승, 105m/min)로 리모델링(부분교체)된 것이며, 서측이랑 동측(요도바시 카메라 내부)에 각각 B2~11(R)층 운행용 승객용구간 2대짜리(연동운행)가 있는 것은마지막으로 남아있던 1988년식 VP-M(ELEPET ADVANCE V, エレペットアドバンスV, 1950kg 30인승, 105m/min)이었다가 2023년 12월~2024년 6월식 GPS-4W(NEXCUBE, ネクスキューブ)로 리모델링되어 이 건물 구내에서의 1988..

비디오로그 2024.08.13

일본 가와사키 닛코호텔(川崎日航ホテル) 메인구간 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2024.01.18 촬영)

B1~20층 운행용 왼쪽호기 1,7,8,10~12층 운행용 오른쪽호기 1,4~20층 운행용 가운데호기반대편 비상구 내부구간 B1~20층 운행용 왼쪽호기 전층 외부반대편 비상구 내부구간 B2~21층 운행용 오른쪽호기 전층 외부 메인구간 3대짜리에서의 B1~20층 운행용 왼쪽호기/1,4~20층 운행용 가운데호기는 2대연동운행하고1,7,8,10,12층 운행용 오른쪽호기는 독립운행하며{만약 메인구간 3대짜리가 ELCRUISE(エルクルーズ)같은 신형 고속모델로 교체된다면인근 가와사키시청 본청사(川崎市役所本庁舎) 신축건물 엘리베이터와 비슷한 블랙 스테인레스스틸 사양에B1~20층 운행용 왼쪽호기는 장애인용으로 변경됨과 동시에 단독호출 가능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대편 비상구 내부구간에서의 B1~20층 운행용 왼쪽호..

비디오로그 2024.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