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9 2

일본 가와사키 미유키빌딩(川崎御幸ビル)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2024.01.18 촬영)

B1~9층 운행용 왼쪽호기 1~9층 운행용 오른쪽호기(0:26 에 승강기가 도착합니다.) 2012년 9월 완공된 건물이라 고동색에 가까운 브론즈색 스테인레스스틸 내외장재에 두꺼운문짝이 적용된 NEXPIA21KL(?)(NEXCUBE, ネクスキューブ, 1000kg 15인승~1150kg 17인승, 105m/min)을 운용중이며,B1~9층 운행용 왼쪽호기랑 1~9층 운행용 오른쪽호기를 조합한 2대의 엘리베이터를 운용중인데외부운전반에서 왼쪽 장애인용버튼 누르면 B1~9층 운행용 왼쪽호기만 호출되고엘리베이터 2대의 가운데에 있는 일반용버튼 누르면 2대가 연동운행하는데 홀랜턴 예고기능은 없습니다. 제가 갔을 당시 B1~9층 운행용 왼쪽호기에만 존재하는 전층 외부층표시기는 꺼놓은 상태였는데다시 외부층표시기 켜서 항상 ..

비디오로그 2024.08.09

일본 도쿄 닛포리 제2마츠모토빌딩(第2松本ビル/제2송본빌딩) 히타치엘리베이터 탑사기(2024.01.19 촬영, 영상 마지막 문닫힘 장애 발생)

죠반선(常磐線)/야마노테선(山手線)/케이힌토호쿠선(京浜東北線)/케이세이선(京成線) 닛포리역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엘리베이터 1대짜리를 운용중인 계단식 빌딩인데 정확한 주소는 도쿄도 아라카와구 히가시닛포리(東京都荒川区東日暮里) 5-50-18 입니다. 이 엘리베이터는 1976년식 DP(BUILACE P, ビルエースP, 450kg 6인승, 90m/min)을 운용하였다가2003~2004년쯤 NewBREED(NewPULIDO/Newプリード)로 리모델링(부분교체)된 것입니다. {도어개폐장치 부품은 2010년대 들어서 현재의 URBANACE(アーバンエース) 일방개폐형 설치분의 것으로 한번 부품교체 대수선한것 같은데 영상 마지막 부분에 1층 도착해서 문닫힘 장애가 한번 발생한적 있었네요.그래도 카내부 천정 조명..

비디오로그 2024.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