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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선(みなとみらい線) 미나토미라이역(みなとみらい駅) B4~B3층 운행용 승강장구간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2024.01.17 촬영)

2003년 12월~2004년 1월식 ELENESSA(AXIEZ, アクシーズ, 750kg 11인승, 45m/min)입니다. B3층에서 마크이즈(MARK IS) 미나토미라이(マークイズみなとみらい)/퀸즈스퀘어 요코하마(クィーンズスクエア横浜) 등지랑 연결되어 있습니다. 2003~2004 Mitsubishi AXIEZ MRL Traction Elevator at Minatomirai Station(Minatomirai Line), Yokohama, Japan.

비디오로그 2024.08.02

일본 요코하마 PARK340 주차빌딩(パーク340駐車場) 1~R(9)층 운행용 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2024.01.17 촬영)

80년대 후반~90년대 초반형으로 추정되는 CV60(ELEMATE CELEBRUM VF, エレメイトセレブラム, 600kg 9인승, 75m/min)에서 2015~2016년식(?) CV-150L(SPACEL, スペーセル)로 리모델링(부분교체)된 것이며,이 건물의 엘리베이터는 정문 주차장출입구쪽에 1대짜리가 있습니다. 1980~1990's Toshiba Traction Elevator(modernization by 2015~2016 Toshiba SPACEL) at Park 340 Parking Building, Yokohama, Japan. 리모델링전이랑 비슷한 모습{본인이 촬영한 메지로 칸에이도우빌딩(관영당빌딩, 目白寛永堂ビル) 탑사기}https://youtu.be/2ADmGJNZs5g?si=GN64WQp..

비디오로그 2024.08.02

일본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선(みなとみらい線) 니혼오도리역(日本大通り駅) 공영주차장(駐車場,츄우샤죠우) 모니야엘리베이터(モニヤエレベーター)/대합실&승강장 요코하마엘리베이터(横浜エレベーター) 탑사기(2024.01.17 촬영)

공영주차장 B1~1층 운행용 모니야엘리베이터 대합실&승강장 B1~1층 운행용 요코하마엘리베이터 대합실&승강장 B2~B1층 운행용 요코하마엘리베이터 이곳에는 공영주차장 B1~1층 운행용 모니야엘리베이터랑대합실~승강장 B1~1층 운행용/B2~B1층 운행용 요코하마엘리베이터가 각각 1대짜리씩 있으며,이들 모두 2003년 12월~2004년 1월식 MRL방식에 45m/min입니다.(모니야엘리베이터랑 요코하마엘리베이터 모두 전층 외부문짝 문틀 가운데에 길쭉한고무가 붙여진 방식이고요코하마엘리베이터 구간은 도착알림음이 현대엘리베이터 STVF/SSVF랑 비슷하게 나오는데내부문짝에도 문틀 가운데에 길쭉한고무가 붙여지는 공영주차장 모니야엘리베이터랑 달리요코하마엘리베이터 호기는 내부문짝에 고무가 붙여지지 않는 방식이라 문 닫..

비디오로그 2024.08.02

일본 도쿄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サンシャインシティ) 월드임포트마트빌딩(ワールドインポートマートビル) 메인구간 B1~10층 운행용/B2~10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2024.01.16 촬영)

B1~10층 운행용 B2~10층 운행용 현재 여러 사정상 당분간 네이버/유튜브/페이스북 등지로의 병행업로드보다는 이곳 티스토리 위주로 업로드할려고 생각중입니다. 문화회관빌딩 메인구간에는 B3~7층 운행용 2대/B1~7층 운행용 2대 조합의 4대짜리가 연동운행하며, 1978년식 DC-FP(ELEPET, エレペット, 1350kg 20인승, 105m/min)에서 2012~2014년식 GPS-3W(?)(NEXCUBE, ネクスキューブ)로 교체(대차)된 것입니다.​문화회관빌딩 화물용구간에는 1~6층 운행용 왼쪽호기(3도어 일방개폐형)랑 3~6층 운행용 가운데호기(3도어 일방개폐형)/오른쪽호기(4도어 중앙개폐형) 조합의 제1구간 히타치랑B1~6층 운행용 미쓰비시(4도어 중앙개폐형) 1대짜리가 있는 제2구간이 전부 독..

비디오로그 2024.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