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측 B2~11(R)층 운행용 승객용구간 리모델링전
건물 중앙 B2~11(R)층 운행용 전망용구간 리모델링후
건물 중앙에 있는 B2~11(R)층 운행용 전망용구간 2대짜리(연동운행)는 2023년 3~4월식 GPS-3W(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 1850kg 28인승, 105m/min)로 리모델링(부분교체)된 것이며,
서측이랑 동측(요도바시 카메라 내부)에 각각 B2~11(R)층 운행용 승객용구간 2대짜리(연동운행)가 있는 것은
마지막으로 남아있던 1988년식 VP-M(ELEPET ADVANCE V, エレペットアドバンスV, 1950kg 30인승, 105m/min)이었다가 2023년 12월~2024년 6월식 GPS-4W(NEXCUBE, ネクスキューブ)로 리모델링되어 이 건물 구내에서의 1988년식 VP-M은 전멸되었다고 합니다. ㅠㅠㅠ
{이 건물의 리모델링전 1988년식 VP-M시절 카내부 일반운전반이랑 장애인운전반 등의 부품은
서울 여의도 유화증권빌딩이 2020~2021년형 OTIS(SIGMA) ACD4MREXTDS4로 교체(대차)전 1994년식 VFMW랑
대전 유성온천지구 한진리조트오피스텔(한진오피스텔)이 2024년형 현대엘리베이터 WBLX-GT-3/GTLX로 교체(대차)전 1994년식 VFMW 등지에 있었던 부품이랑 동일합니다.}
그외 비상구 내부 인화물용구간 2대짜리 내지 3대짜리 구간(독립운행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도 존재하는데 중앙개폐형 호기랑 일방개폐형 호기가 고루 존재합니다.
B2층은 지하주차장, B1~4층은 요도바시 카메라(ヨドバシカメラ)/푸드빌리지(2층), 10층은 카와스이(カワスイ) 수족관, R층(11층)은 긴자풋살장 등이 있으며,
B1층/2층 등지에서 가와사키 아제리아(川崎アゼリア) 지하상가/가와사키 MORES(川崎モアーズ) 쇼핑몰/케이큐 가와사키역(京急川崎駅)/가와사키 닛코호텔(川崎日航ホテル)/JMF가와사키빌딩(JMF川崎ビル)/JR가와사키역(JR川崎駅)&atre가와사키(アトレ川崎) 쇼핑몰/라조나 가와사키 플라자(ラゾーナ川崎プラザ)&라조나 가와사키 도시바 빌딩(ラゾーナ川崎東芝ビル) 등이랑 연결되어 있습니다.
1988 Mitsubishi Traction Elevator(before modernization&modernization by 2023 Mitsubishi GPS) at Kawasaki Le FRONT Shopping Mall, Kanagawa, Japan.
대전 유성온천지구 한진리조트오피스텔(한진오피스텔) 메인구간 B6~23층 운행용 교체(대차)전 탑사기
B2~11(R)층 운행용 전망용구간도 유튜브 제2계정에 업로드하였습니다.
동측(요도바시 카메라 내부) 리모델링전 탑사기(오래간만에 유튜브 제2계정 업로드합니다.)
2층 피난안내도
승객용구간 리모델링(부분교체)전 전층 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