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층 운행용(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3mRKtU39z4M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1~7층 운행용(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70BNBrPW5jI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2012.09.26~2012.10.11 LXVF-7에 105m/min이며, 이곳에는 1~10층 운행용 3대에 1~7층 운행용 1대(1~7층 운행용은 SSVF7입니다.)가 있는데 1~7층 운행용은 1대짜리이고 1~10층 운행용은 1대짜리 구간이랑 2대짜리 구간에 모두 존재합니다.(1~10층 운행용 같은경우 1대짜리 구간에는 장애인운전반이 없으며, 2대짜리 구간에만 장애인용호기가 있는데 2대짜리 구간은 연동운행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내외부문짝은 대부분 쇠막대기문틀(글라스스틸도어)에 2단식 꺾인문틀이며(2~7층까지의 일부층은 기존 하이그로시스틸에 거의 편평한 대각선문틀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기존개폐방식이라 문 닫힐때 쾅소리가 요란하게 나지 않는 편입니다.
층별안내도는 영상 맨마지막 부분에 나오며(1층은 상가/자전거주차장/메인출입구, 2~7층은 자동차 주차장, 8~10층은 오피스텔 세대구간이며, 이 건물 자체는 1층 출입구에 로비폰이 없는 개방형 구조인데다가 복도식입니다.), B1층에 있는 관리실(운영사무실) 및 기계설비실은 계단으로 이동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