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탑사영상은 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l9eW8mV7nmo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2000년 3월식 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CV65의 완전교체(대차)분 2019년 10~11월 WBLX1(1150kg 17인승, 105m/min)이며, 이곳 엘리베이터는 승객용구간쪽 인화물용 STEP제어반호기(XX-VPM이며, https://blog.daum.net/elevatortrainkim/2310 에 탑사영상이 있습니다.)랑 전망용구간쪽 비상용호기(2019.08.02 WBLX1에 90m/min입니다.)는 1대짜리에 독립운행하고 전망용구간 3대랑 승객용구간 2대는 각자 연동운행하는데 전망용구간은 예고기능이 있습니다.{전망용구간 3대짜리의 교체후 것만 목적층 도착후 '문이 열립니다'라는 멘트도 나오기 전에 '코레일 멜로디+몇층입니다' 멘트 중간에 순식간에 문이 열리는 편이며, 착상 속도(레벨링)는 조정 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 건물 엘리베이터 7대 모두 2000년식 CV65 이전에는 1989년식이었으며, 승객용구간 2대는 대차전 외부홀랜턴이 화살표역할을 했다가 대차후에는 화살표기능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기존개폐방식으로 환원된 버전이 기본사양화된 2019년 이후 현대엘리베이터에서 삽질한 부분이 몇몇 존재하는데 좀 지나치게 원가절감한다고 인화물용 및 화물용사양에 모나크나 STEP같은 중국제 제어반을 적용시키는 행위, 그리고 이곳 승객용,전망용구간이나 에이플러스에셋타워 등등처럼 ㄱ자형 2단식 꺾인문틀 두꺼운문짝버전 외부문짝에 고무가 아예 안붙여지는 바람에 문이 세게 닫히지 않아도 '쾅'소리가 요란하게 나는 방식(자세한 사항은 https://blog.daum.net/elevatortrainkim/2312 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대엘베 2단식 꺾인문틀 두꺼운문짝 같은경우 문틀의 음푹 패인 부분에다가 별도의 펠드가드스티커 등등으로 땜질해야 할 정도라는 말이 대놓고 나올 정도로 심각합니다.)을 출고시키는등 여러모로 만행을 저지르긴 합니다.{그나마 다행인건 서울쪽을 제외하고 교체분 현대엘리베이터 두꺼운문짝 출고할때 대부분 대각선문틀 아니면 문틀 안쪽 길쭉한고무(2011년식 현대 7시리즈 이후로 대각선모양 길쭉한고무가 기본으로 적용되고 두께도 두툼한 편입니다.)가 붙여진 편평한문틀로 출고하긴 합니다.}
B4~B2층은 주차장, B1층은 아케이드(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스타필드 코엑스몰, 도심공항타워,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등등이랑 연결되어 있습니다.), 1층은 항공사 체크인 카운터/리무진버스 매표소, 2층은 리무진버스 승하차장, 3층은 웨딩홀/컨벤션, 4~7층은 오피스(사무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