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xDMKm40v_oQ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정문쪽에는 유리문짝 사양의 B4~1층 운행용 2대짜리가 있는데 2003~2004.01 SSVF3에서
2024.04.03 WBSS-GY-1로 교체(대차)가 되었으며
{교체(대차)전에는 유리문짝 사양에 내외부문짝 문틀 안쪽 길쭉한고무가 붙여진 방식이었으나
교체(대차)후 유리문짝이 아닌 기존 민무늬 스테인레스스틸에 대각선문틀이 적용되었습니다.. ㅠㅠ},
메인구간 안쪽에는 1~15층 운행용 2011.12~2012.01.04 SSVF7(150m/min) 마주보는 2대짜리가 있고
{이 구간은 독립운행하며, 그중 1대는 로봇 탑승 기능 테스트카 차원에서 2023년 하반기에(2024년형) WBSS-GY-2로 조기리모델링된 것입니다.}
그외 B1~32층 운행용 2대짜리/B5~32층 운행용 2대짜리(각자 연동운행)가 마주보는 4대짜리랑
비상구 내부구간 B1~32층 운행용 왼쪽호기/B6~32층 운행용 오른쪽호기 조합의 2대짜리는
2000.10~2001.04 HVF-GL에서 2017.11~2018.04.27 WBHS1(1350kg 20인승, 210m/min)으로 교체(칼대차)된 것입니다.
{32층까지 운행하는 호기는 2018년형 WBHS로 교체(칼대차)후 것도 혜자옵션인 문틀 가운데 길쭉한고무가 양쪽 문짝에 모두 붙여진 방식입니다.}
B6층은 기계설비실/직원주차장, B5층은 직원주차장, B4~B2층은 고객주차장, B1층은 고객주차장/GS25편의점, 1층은 로비/프론트데스크/커피숍, 2층은 씨사이드키친(조식뷔페 겸용), 3층은 웨딩홀/폐백실/연회장, 4층은 피트니스센터(사우나 등) 및 객실, 5~31층은 객실, 32층은 클라우드32 레스토랑입니다.
2017~2018 Hyundai I-XEL High Speed Traction Elevator at Hanwha Resort Haeundae, Busan, South Korea.
B1~32층 운행용 메인구간 탑사기
B4~1층 운행용 교체(대차)후 탑사기
메인구간 1~15층 운행용 조기리모델링된 호기 탑사기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B4~1,14~25층 운행용 대차후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2020.06.13 촬영) (0) | 2022.02.26 |
---|---|
IFC부산(비아이시티) 아바니 센트럴 부산&오피스 B7~37층 운행용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티케이엘리베이터) 탑사기(2020.02.16 촬영) (0) | 2022.02.24 |
양산부산대학교병원 외래진료동 B2~5층 운행용 왼쪽호기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2017.04.07 촬영) (0) | 2022.02.23 |
양산부산대학교병원 교수연구동/행정동 1~7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2017.04.07 촬영) (0) | 2022.02.23 |
양산부산대학교병원 중앙진료동 B3~3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2017.04.07 촬영) (0) | 2022.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