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로그

일본 도쿄 미드타운 타워 리츠칼튼호텔 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2018.12 촬영)

Hyundai Casper 2018. 12. 14. 22:36

 

B3~2층 운행용{2006~2007년식 NewSPACEL(Newスペーセル) MRL방식에 90m/min입니다.

B3층 도착해서 갑자기 사람모습 보인점 죄송합니다.}

 

G(B1),1,45층 운행용{2006~2007년식 ELBRIGHT(エレブライト)에 360m/min입니다.}

 

1998~2000년대식 이후의 신형 도시바엘리베이터 중에서 거의 유일하게 히타치엘리베이터 안내양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호텔 로비&프론트데스크 셔틀구간에 해당하는 B2,G(B1),1,45층 운행용 2대+G(B1),1,45층 운행용 2대를 조합한 4대짜리는 연동운행에 홀랜턴 예고기능이 존재하며,

B3~2층 운행용(연회장 및 주차장용)은 2대연동에 홀랜턴 예고기능이 없습니다.

(2대 모두 장애인용인 B3~2층 운행용의 외부운전반 배열은 전주 센트럴파크처럼 가운데에 있는 일반운전반을 누르면 2대연동이고 양쪽에 있는 장애인운전반 2개를 누르면 2대가 독립운행인 구조입니다.

그리고 객실구간은 객실층을 누를때 45층 프론트데스크에서 발급받은 카드키를 이용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2006~2007 Toshiba Traction Elevator at Tokyo Midtown Tower(Ritz-Calton Hotel),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