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여객터미널 구내 엘리베이터에서(일반구역에서 공항 이용고객 탑승가능 호기 기준)
항공사 사무실구간 4~5층 운행용 2005~2006년식 히타치 LCA MRL(URBANACE, アーバンエース, 60m/min) 1대짜리가 있고
식당가/쇼핑몰구간 4~5층 운행용 1999~2001년식 히타치 유압식 HYU(?)(NewBREED/NewPULIDO, Newプリード, 45m/min) 2대짜리(이 구간은 연동운행합니다.),
B1~5층 운행용(전층운행) 4도어 중앙개폐형호기 1999~2001년식 히타치 MCA{한국의 LG OTIS SIGMA Di2랑 동급, 유기계실 헬리컬기어방식, URBANACE(アーバンエース) 초기형, 60m/min} 2대짜리(연동운행),
B1~5층 운행용(B1~4층 직통운행) 2도어 일방개폐형호기 1999~2001년식 히타치 MCA{한국의 LG OTIS SIGMA Di2랑 동급, 유기계실 헬리컬기어방식, URBANACE(アーバンエース) 초기형, 60m/min} 2대짜리(독립운행),
1~5층 운행용(전층운행) 2도어 일방개폐형호기 1999~2001년식 히타치 MCA{한국의 LG OTIS SIGMA Di2랑 동급, 유기계실 헬리컬기어방식, URBANACE(アーバンエース) 초기형, 60m/min} 2대짜리(연동운행),
1,3,4층 운행용 2도어 중앙개폐형호기 1997~1999년식 미쓰비시 유압식 GPS{ACCEL-AI(アクセルアイ), 45m/min, 독립운행} 2대짜리,
B1~2층 운행용 2도어 중앙개폐형호기 2005~2006년식 히타치 LCA MRL(URBANACE, アーバンエース, 60m/min) 1대짜리가 있는데
식당가/쇼핑몰구간 어딘가에 1~5층 운행용으로 추정되는 히타치 MCA{한국의 LG OTIS SIGMA Di2랑 동급, 유기계실 헬리컬기어방식, URBANACE(アーバンエース) 초기형, 60m/min} 중앙개폐형호기 3대짜리(이 구간은 카드키가 필요한 직원출입구 내부 구간입니다.)도 있으며,
보안구역 내부에는
출국장 출국심사대 구간 3~4층 운행용 2022~2023년식 후지테크 REXIA(XIOR, エクシオール) 1대짜리랑
그외 항공사 라운지 구간/탑승구 구간 등지에 2~3층 운행용 미쓰비시 유압식 GPS{ACCEL-AI(アクセルアイ), 45m/min, 독립운행} 1대짜리 등이 있습니다.
B1층에서 케이세이선{京成線/스카이라이너(スカイライナー)/액세스 특급(アクセス特急)}/JR선{(JR線)/나리타익스프레스(NEX/成田エクスプレス)/요코스카선(横須賀線)&소부선(総武線)} 나리타공항역(成田空港駅)이랑 연결되며,
1층은 입국장, 2층은 주차장 연결 구름다리, 4층은 출국장/로손/기념품점, 5층은 항공사 사무실/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1999~2006 Hitachi Traction Elevator at Narita International Airport Terminal 1, Japan.
B1~5층 운행용 일방개폐형호기 탑사기
https://elevatortrainkim.tistory.com/33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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