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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신도쿄빌딩 2층 무정차통과구간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

Hyundai Casper 2018. 12. 12. 21:12


B2~9층 운행용


B4~10(R)층 운행용


제가 탑사한 구간의 전층 외부(1998~2000년식 VFEH에 180m/min이며, 외부운전반이 교체되어 있습니다. 2층 무정차통과 구간은 10대가 있으며, 맞은편에 있는 B2~9층 운행용 5대짜리 구간은 예고기능 있는 5대연동, 위 사진의 제가 탑사한쪽은 왼쪽부터 차례대로 첫번째-두번째-세번째호기 연동운행, 세번째-네번째호기 연동운행{B4~10(R)층 운행용}, 네번째-다섯번째호기 연동운행을 각자 제어할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예고기능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부터 차례대로 첫번째,두번째,다섯번째호기는 B2~9층 운행용이고, 세번째,네번째호기는 B4~10(R)층 운행용입니다.)

2층을 운행하는 호기는 승객용구간 6대(1998~2000년식 VFEH에 180m/min이며, B3~9층 운행용 3대와 B2~9층 운행용 3대가 각자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에 화물용구간 2대(1993~1994년식 VP-H에 180m/min이며, 2대연동입니다. 2대 모두 용량이 다르며, 왼쪽호기는 문짝이 4개입니다.)가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18대 모두 대차전에는 1962~1963년식 히타치 SGL이나 쉰들러 등등으로 추정됩니다.

B4층은 주차장/기계&전기실, B3~B2층은 주차장(B2층은 빌딩관리실도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B1층은 레스토랑 등 상가/도쿄역 및 도쿄국제포럼 연결통로/마루노우치 니지바시 빌딩 연결통로 등등, 10층(R층)은 옥상입니다.

2층 운행하는구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