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3년 초반형 GD(BUILACE A, ビルエースA, 750kg 11인승, 105m/min)에서 2001년식 LCA{NewPULIDO, Newプリード, 사실상 URBANACE(アーバンエース) 초기형}로 교체(대차)된 것이며,
2대의 엘리베이터가 연동운행합니다.
이 건물의 차량 주차는 기계식주차설비를 사용하며, 1층 엘리베이터홀과 마주치는 위치에 관리실이 있는 터라 2층에서 탑사했습니다.
2001 Hitachi Traction Elevator at Roppongi Denki Building, Tokyo, Japan.
교체(대차)전 예상 모습(たけばし님 촬영)
https://youtu.be/pNbA9AaueIw?si=YTatDV2KvQD0D1Jm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신도쿄빌딩 2층 무정차통과구간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12.12 |
---|---|
일본 도쿄 롯폰기힐스 힐사이드K B2~3층 운행용 후지테크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12.12 |
일본 도쿄 롯본기 EX케야키사카빌딩 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운행정지된 미쓰비시엘리베이터 (0) | 2018.12.12 |
일본 도쿄 신주쿠 오다큐 사우전 타워 B3~4층 운행용 히타치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12.12 |
일본 도쿄 롯폰기힐스 웨스트워크C 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