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3~25층 운행용 오른쪽호기(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7XumjWmWRvQ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B6~25층 운행용
쌍용건설(아파트 브랜드는 "쌍용예가"를 사용합니다.)에서 시공한 이 오피스텔은 공항철도/경의중앙선/5호선/6호선 공덕역 1번출입구 도보 1분 거리에 있고 신라스테이 마포 바로 옆에 있는 연회색 건물이며,
B6~25층 운행용 비상용구간 1대(1999.09.20 Di1, 1000kg 15인승, 105m/min)랑
B3~25층 운행용 메인구간 3대(1999.10.30 Di4, 1150kg 17인승, 150m/min)로 총 4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B6~25층 운행용 비상용구간은 운행층수가 30개층이 넘는데도 내부운전반 층버튼이 2줄배열이라 키 작은 어린아이들은 아무리 발판 설치해도 맨 꼭대기에 있는 10층/25층 버튼에 손이 닿지 않을 정도입니다.
메인구간 3대짜리는 2024년 10~11월식 TKE(티케이) ZETA2(?)로 리모델링되었으며,
왼쪽호기는 독립운행하고 가운데호기/오른쪽호기는 연동운행(오른쪽 장애인용호기는 단독호출이 가능합니다.)하는데 홀랜턴 예고기능이 있습니다.}
B6~B5층은 기계실/전기실, B4~B2층은 지하주차장(기계식주차장도 같이 있습니다.), B1층은 공덕스크린골프존 등 상가, 1층은 로비/관리실/두껍삼 삼겹살전문점, 3~25층은 오피스/오피스텔 세대구간입니다.
1999 LG(SIGMA) Traction Elevator(before modernization) at Masterz Tower Building, Seoul, South Korea.
B3~25층 운행용 전망용호기 내부모습
1층 B3~25층 운행용 엘리베이터홀에 마련된 세계시각(세계시간) 표시 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