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로그

부산 서면 혜도인파크에비뉴 오피스텔 1~24층 운행용/B1~3층 운행용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Hyundai Casper 2022. 5. 12. 05:46

 

1~24층 운행용 오른쪽호기(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7jG0fVnetGY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B1~3층 운행용(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CstLBKW6BcY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세대구간 2대짜리는 2019.07.24~2019.09.17 WBLX1(WBLX-GT-2, 1150kg 17인승, 120m/min)이며, B1~24층 운행용 왼쪽호기랑 1~24층 운행용 오른쪽호기가 2대연동운행합니다.{황토색 무광 하이그로시스틸 내외장재에

(당연히 전층 외부문짝은 대각선문틀이며, 문짝 세이프티슈는 안타깝게도 검정색 센서방식 멀티빔이 아닌 센서가 장착되지 않은 기존 흰색 세이프티슈+양쪽 내부문짝 문틀 아래쪽에 O자모양 구멍 2개 뚫고 그 속에 센서가 내장된 방식입니다.. ㅠㅠ)

외부운전반이랑 내외부층표시기는 뉴와이저 트림(64타입버튼 기본사양인데 일부층 외부운전반은 21타입버튼으로 땜질되어 있습니다.)이고 내부운전반은 82타입 직사각형버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4월 30일 방문 당시 외부운전반 버튼을 누르지 않았는데도 B1~24층 왼쪽호기의 1층 올라감버튼 불빛이 점등된 상태로 유지되어 있었는데(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은 수리가 잘 되었을련지 의문입니다. 아무래도 2010년대 중반 이후부터 현재까지 중국 상하이현대에서 생산되는 21타입/64타입/66타입 버튼의 고질적인 문제점인것 같습니다.}

상가구간 B1~3층 운행용 1대짜리는 동 년식의 WBSS2(WBSS-GY-2, 1150kg 17인승, 90m/min)이며, 그쪽은 NEO트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B1층은 구일즈(91's) 스튜디오/S TEAM Company/기계실, 1층은 메인출입구/지상주차장/기계식주차장/오피스텔 관리실, 3층은 웨이브락 서면점, 4~24층은 오피스텔 세대구간이며, 상가 2층은 아직까지도 공실 상태입니다.

2019 Hyundai LUXEN Traction Elevator at Hyedo In Park Avenue Officetel, Busan,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