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_bh4028787Y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2019.07.25 META-L1{TK50M 개량형인데 TAC가 적용되었으며, MHC2 대비용 모델입니다.}에 90m/min이며, 카 내부는 침대용형식이고 이곳은 엘리베이터 1대짜리에 복도식 중대형 상가빌딩입니다.
운전반을 비롯한 고급형 골드색 내장재는 굉장히 멋지지만, 내부 층표시기 화살표 고장으로 인해 내려감표시 고정이었고 심지어 장애인운전반 닫힘버튼 커버가 함몰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 꺄아아아아악!!!(하루빨리 보수업체 티케이로 환원시키고 장애인운전반 버튼교체 및 내부 일반운전반 일체형 내부층표시기를 수리해야 할것 같습니다.)
층별안내도는 1:22 이후 부분에 나오며, 내부운전반에 카드키장치가 있는데 원래 R층 전용으로 설치된 것이지만 굳이 필요없는 사양입니다.(R층에는 관리실 및 옥상공원으로 추정됩니다.)
관리 면에서 살짝 평가가 좋지 않았지만(그래도 여수 웅천지구 상가빌딩들은 타지역 신도시 건물들에 비하면 어지간한 일본 저층빌딩들 못지 않게 관리상태가 수준급입니다.), 여수에 설치된 최신형 MHC2 티센(티케이)기종들은 동그란버튼{기본사양으로 대부분 설치되는 것이고 버튼 가운데 부분이 볼록 튀어나와 있으며, 엘베버튼 버전 로우백시트(이 버스 시트에 30~40분이상 앉아있으면 엉덩이 아프고 허리나갈 정도입니다.)라 불릴 정도로 눌림감이 뻑뻑하고 불편합니다.} 대신 돈을 더 들여서 눌림감 편한 정사각형버튼(이건 그나마 좌석형시트 아니면 하이백시트입니다.) 위주로 적용된건 봐줄만 합니다.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 분당 미금역 우방코아 빌딩 삼일엘텍{구.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탑사기 (0) | 2021.12.27 |
---|---|
여수 웅천 파로스타워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티케이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21.12.01 |
에어뷰21 2차 오피스텔 승객용구간 삼일엘텍(구.한국OTIS엘리베이터), 비상용구간 OTIS엘리베이터(SIGMA Di1) 탑사기 (0) | 2021.11.28 |
서울 방화4단지 삼익삼환아파트 완전교체(대차)전 금성기전(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21.11.28 |
서울 방화6단지도시개발아파트 새한엘리베이터(삼일엘텍 방식) 탑사기 (1) | 2021.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