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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부영호텔앤리조트 호텔구간 B2~8층 운행용, 리조트구간 B2~9층 운행용 현대엘리베이터 외부

Hyundai Casper 2021. 10. 1. 04:50

맨위 사진은 호텔구간 B2~8층 운행용의 2~8층 외부 사진입니다.

 

가운데랑 맨아래 사진은 리조트구간 D동 B2~9층 운행용 외부입니다.

리조트구간 A,B,C,D동 모두 은빛색 스테인레스스틸호기는 전층 외부문짝이 대각선문틀이고 황토색 도장강판호기는 전층 외부문짝이 2단식 꺾인문틀입니다.

리조트구간 A,B,C,D동의 은빛색 스테인레스스틸호기는 전층 외부문짝이 대각선문틀인데 외부문짝 고무가 떨어져나간 구간/정상적인 구간 상관없이 일부층 외부문짝 닫힐때 '쾅'소리 나는게 폭죽소리랑 맞먹을 정도로 요란하며(이는 아파트 세대에서 쿵쾅쿵쾅 뛰면서 발생하는 층간소음보다도 심한 수준입니다.), 이러다가 현대 대각선문틀 적용된 모든 건물(여담이지만 VF7시리즈,VF5시리즈 등등은 2020년대식 개선형 WBVF로 조기리모델링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같은경우 2019년 중반 이후 개선형 기존개폐방식 것으로 도어개폐장치 부품교체 대수선을(특히 2015년 중후반~2019년 초반식 WBVF 인버터개폐방식은 2019년 중반 이후버전 개선형 기존개폐방식으로의 도어개폐장치 부품교체 대수선을 한곳도 빠짐없이 해야 할 정도입니다.) 하면서 라뮤에뜨(시타딘 해운대 부산) 것처럼 외부문짝 문틀 안쪽 부분에 길쭉한고무 추가로 덧붙여지는게 필수라는 말이 대놓고 나올 정도입니다.

이곳은 무주 덕유산리조트, 부영 태평빌딩, 부영주택(아파트 브랜드로는 '부영 사랑으로'를 사용하며, 분양주택이랑 임대주택 등을 건설하는 회사입니다.)과 더불어 부영그룹의 대표적인 계열사 중 한곳입니다.
2014.05.10 SSVF7(1350kg 20인승, 105m/min)이며(호텔구간 내부층표시기는 해운대에 있는 파크하얏트부산 것이랑 동일한 사양이며, 호텔구간이랑 리조트구간 전호기 내부운전반 카드키장치는 무용지물입니다.), 호텔구간에는 B2~8층 운행용이랑 B2~1층 운행용이 각각 2대짜리씩(B2~8층 운행용은 고객용 기준으로 총 4대입니다.) 있는데 이들은 각자 예고기능이 없는 2대연동운행합니다.
리조트 구간에는 B2~9층 운행용(A동 20인승호기랑 D동 15인승호기가 각각 2대짜리씩 있는데 이들은 각자 2대연동운행합니다.), B1~4층 운행용(B동 1대짜리입니다.), B1~6층 운행용(C동 1대짜리입니다.)이 있으며, A동~B동이 B1~4층까지 전층 연결되어 있고 C동~D동이 B1~6층까지 전층 연결되어 있습니다.(리조트구간 A,B,C,D동이 전부 연결되는 층은 B1~3층 까지입니다.)
호텔구간 같은경우 B2층은 지하주차장/대연회장/객실, B1층은 리조트 연결통로(리조트 3층~4층 중간층이 호텔 B1층이며, 리조트 3층이랑 호텔 B1층을 오갈때는 계단으로 반층정도 오르내려야 합니다. 리조트 4층은 무인계산 방식의 CU편의점이 있는 A,B동에서만 호텔 B1층이랑 연결되어 있습니다.)/지하주차장/피트니스센터(실내수영장,사우나)/피부관리실/보드룸, 1층은 로비/프론트데스크/기념품점(기프트샵)/다이아몬드 레스토랑&루비 라운지, 2~8층은 객실이며, 리조트구간 같은경우 B2층은 객실/야외 산책로, B1층은 객실/리조트 로비/지하주차장, 1층은 객실/야외수영장, 2층은 객실/카페 펄, 3층은 호텔 연결통로(리조트 3층~4층 중간층이 호텔 B1층이며, 리조트 3층이랑 호텔 B1층을 오갈때는 계단으로 반층정도 오르내려야 합니다. 리조트 4층은 무인계산 방식의 CU편의점이 있는 A,B동에서만 호텔 B1층이랑 연결되어 있습니다.)/한식당 원앙/객실, 4층은 무인계산 CU편의점(A,B동 전용)/객실, 5~9층은 객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