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구간이랑 오피스텔 구간은 전부 2017.09.29~2017.11.28 설치분입니다.
{호텔 비상용구간에 해당하는 B5~24층 운행용은 2000kg 30인승에 150m/min인 침대용형식 WBSS1이고
호텔 메인구간에서 B3~24층 운행용 17인승호기 WBHS1(180m/min) 2대짜리 벽면은 독립운행/
15인승호기 WBLX1(150m/min) 3대짜리 벽면(B3~24층 운행용 왼쪽호기는 독립운행하고 1~24층 운행용 가운데호기/오른쪽호기는 2대연동운행하는데 홀랜턴 예고기능은 없습니다.)이 있으며,
오피스텔 비상용구간에 해당하는 B5~24층 운행용은 1350kg 20인승에 120m/min인 WBLX1이고
오피스텔 메인구간은 B3~23층 운행용 4대가 있는데 1150kg 17인승, 150m/min인 WBLX1에 전부 독립운행합니다.}
공통적으로 B3~B1층은 지하주차장(호텔~오피스텔 연결), 1~2층은 상가(1층에는 스타벅스/롯데렌터카/GS25/컴포즈커피/텐퍼센트커피가 있으며, 2층에는 호텔~오피스텔 연결통로가 있습니다.)가 있으며,
호텔 구간에서 3층은 아스티호텔 로비/프론트데스크/로비라운지, 4층은 아스티호텔 피트니스센터/비즈니스센터/미팅룸, 5~17층은 아스티호텔 객실, 18~20층은 아스티호텔 이그제큐티브 객실, 21층은 레스토랑, 22층은 그랜드볼룸이 있고
오피스텔 구간에서 4~23층은 세대구간, 24층은 옥상입니다.
2017 Hyundai YZER MRL Traction Elevator at Asti Hotel Busan(nearby Busan Station), South Korea.
호텔 메인구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1558
오피스텔 메인구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1560
오피스텔 비상용구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2043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신관 B6~4층 운행용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티케이엘리베이터) 탑사기(2018.02 촬영) (0) | 2018.05.12 |
---|---|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별관 대차전 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탑사기 (0) | 2018.05.09 |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화물용호기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5.06 |
일본 후쿠오카 텐진MMT빌딩(天神MMTビル) 미쓰비시엘리베이터 건물 철거전 탑사기(2018.02 촬영) (0) | 2018.05.06 |
일본 후쿠오카 텐진코어(天神コア) 오른쪽호기 미쓰비시엘리베이터 건물 철거전 탑사기(2018.02 촬영) (0) | 2018.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