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관 엘리베이터는 부산 최후의 1988년식 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CD10(90m/min, ELEMATE CELEBRUM, エレメイトセレブラム)을 운용하였다가 2018.09.20~2019.07.25 현대 WBLX1으로 교체(대차)된 것이며, 교체후 것은 2대가 연동운행합니다.
신관 메인구간 엘리베이터에서 B6~4층 운행용 2대짜리는 1997년식 CV85A(ELEMATE LUMINOUS, エレメイトルミナス, 1150kg 17인승, 120m/min)에서 2014.06.12 TK-50P로 교체(대차)되었고
B2~18층 운행용 3대짜리는 1997년식 CL70(210m/min)에서 2014.04.15 TK50K로 교체(대차)되었으며,
신관 직원용구간에서 1600kg 21인승호기 2대짜리(B6~18층 운행용 왼쪽호기/B2~18층 운행용 오른쪽호기가 있는데 독립운행합니다.)는 1995년식 CL70(150m/min)에서 2022.06.16 META-R2-B로 교체(대차)되면서 120m/min으로 하향되었고
1000kg 13인승호기 1대짜리는 1997년식 CV85A(헬리컬기어방식, 120m/min)에서 맞은편 1600kg 21인승호기랑 동일한 내외장재 사양의 2022년식 META-R2-B로 교체(대차)되었다고 합니다.
본관 메인구간 엘리베이터는 1988년식 CL20(ELEMATE, エレメイト)에서 2001.11.20 DY20L(1150kg 17인승, 210m/min)으로 1차 리모델링되었다가 2023년 6~7월식 TK-50L(MHC2)로 2차 리모델링되었으며,
B1~16층 운행용 왼쪽호기(장애인운전반 추가설치)/가운데호기랑 1~16층 운행용 오른쪽호기가 전부 예고기능 있는 3대연동운행합니다.
B1~4층까지 본관과 신관이 연결되어 있으며, B6~B3층은 지하주차장, B1층은 지하주차장(본관)/게임존/카지노, 1층은 카지노/프론트데스크, 2층은 카지노/양식 레스토랑, 3층은 카지노/한식당/중식당/일식당, 4층은 피트니스클럽, 5~18층은 객실입니다.
2014 Thyssenkrupp(TKE) Traction Elevator at Paradise Hotel Busan New Building, South Korea.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쉰들러엘리베이터(삼일엘텍 SICON2001/현대 7시리즈 OEM) 탑사기(2018.02.27 촬영) (0) | 2018.05.12 |
---|---|
부산 해운대 메리얼타워 교체(대차)전 코네엘리베이터 탑사기(2017년 촬영) (0) | 2018.05.12 |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별관 대차전 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탑사기 (0) | 2018.05.09 |
부산역 아스티호텔 B5~24층 운행용 비상용호기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5.07 |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화물용호기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