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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도쿄 다이야게이트 이케부쿠로(ダイヤゲート池袋) 옥외구간 GL~2층 운행용 히타치엘리베이터 탑사기(2024.01.16 촬영)

Hyundai Casper 2024. 11. 13. 04:32

 

본관 남쪽 기존형식 호기

 

 

본관 북쪽 기존형식 호기

 

 

본관 북쪽 앞뒷문형식 관통형 호기

 

 

세이부이케부쿠로선 이케부쿠로역(西武池袋線池袋駅) 방면 앞뒷문형식 관통형 호기

 

닛켄셋케이(日建設計) 작품들 중 한 곳인 이곳은 2019년 3~4월 사이에 완공되었고 선로 위에 세워진 고층빌딩인데

세이부 철도를 비롯한 세이부 그룹 계열사의 본사 건물로 사용중입니다.

옥외구간에는 본관 건물을 둘러싸고 있는 모퉁이 3곳에 GL~2층 운행용 중앙개폐형 전망용 히타치 LCA(900kg 13인승, 60m/min) 1대짜리씩 있는데 기존형식 2대에 앞뒷문형식(관통형) 1대를 조합한 총 3대가 있고 외부문짝은 문틀 안쪽 길쭉한고무가 붙여졌고 두꺼운문짝 개폐방식입니다.

육교 건너편 세이부이케부쿠로선(西武池袋線) 이케부쿠로역(池袋駅), 세이부백화점 이케부쿠로 본점(西武池袋本店) 방면 일방개폐형 히타치 LCA 앞뒷문형식(관통형) 1대짜리(850kg 13인승, 60m/min)도 있으며,

건물 내부 B1~2층 운행용 히타치 LCA(URBANACE, アーバンエース, 900kg 13인승, 60m/min) 1대짜리(옥외구간이랑 동일사양인데 승객용입니다.)랑 (이 구간까지는 일반인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미쓰비시 NEXWAY(NEXCUBE, ネクスキューブ, 1600kg 24인승, 210m/min)로 설치된 B1~10층 운행용 4대짜리/B1~2,10~18층 운행용 6대짜리가 각자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하는데 이 구간은 스피드게이트를 통과해야 하며,

B1~P1(19)층 운행용(1600kg 24인승, 문짝 4개 중앙개폐형)이랑 B1~18층 운행용(1150kg 17인승, 문짝 2개짜리 호기)를 조합한 비상용(소방구조용)호기는 2018~2019년 1월 사이에 설치된 히타치 HCA(URBANACE, アーバンエース, 150m/min)를 운용중인데 B1~2층까지는 카드키 없이도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고 3~18층까지는 카드키가 있어야 내부운전반 층버튼이 눌러집니다.

2018~2019 Hitachi Traction Elevator at DaiyaGate Ikebukuro, Tokyo, Japan.

 

이 탑사영상은 네이버랑 유튜브 제2계정 등지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norimaru11/223342620116

 

일본 도쿄 다이야게이트 이케부쿠로(ダイヤゲート池袋) 옥외구간 GL~2층 운행용 히타치엘리베이

닛켄셋케이(日建設計) 작품들 중 한 곳인 이곳은 2019년 3~4월 사이에 완공되었고 선로 위에 세워진 고층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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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6kw9-0g5nxY

 

https://youtu.be/2b0b-heDHRk

 

https://youtu.be/_DhnUYhxp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