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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텍스 제1전시장 1~2층 운행용/1~3층 운행용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Hyundai Casper 2022. 6. 12. 03:50

 

1~2층 운행용(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gdeUgcJfxmY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1~3층 운행용
 

1~3층 운행용(의장공사 진행한 구간, 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8Ej3c9Qv1GE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제1전시장 엘리베이터제2전시장 엘리베이터 모두 SIMTOS 2022 행사가 있었던 5월 23일에 탑사한 것이며, 제1전시장 1층 5A출입구에서 무빙워크나 열차(꼬마기차)를 이용하여 제2전시장 방면으로 이동이 가능하였습니다.(무빙워크는 제2전시장 2층으로 연결됩니다.)

 

제1전시장 엘리베이터는 전부 2004.12.23 SSVF3(50타입버튼 적용,1150kg 17인승,60m/min)에 내외부문짝 모두 문틀 가운데에 길쭉한고무가 붙여진 방식이며(다만 B1~3층 운행용은 동 년식의 문짝 4개짜리 화물용 STVF에 40타입버튼이 적용되었고 문틀 안쪽 길쭉한고무 붙여진 방식이며, 2000kg 30인승에 45m/min입니다.), 제1전시장 구간에는 1~2층 운행용 2대짜리/1~3층 운행용 2대짜리/B2~3층 운행용 1대짜리/B1~3층 운행용 1대짜리 등의 엘리베이터가 전부 독립운행합니다.

{1~3층 운행용 2대짜리는 초창기에 분당 현대판테온이랑 동일한 영국국기 반복무늬가 새겨진 거울형 스테인레스스틸이었으나 2011년도에 제2전시장 엘리베이터랑 비슷한 마름모모양 반복무늬 하이그로시스틸로 1차 의장공사를 진행하였다가 2020년 6월에 성진기업을 통해 미쓰비시랑 비슷한 무늬가 새겨진 티타늄 브론즈 스테인레스스틸로 2차 의장공사를 진행하게 되었던 덕분에 내외장재가 굉장히 깔끔합니다.(자세한 사항은 https://blog.naver.com/jiljuha2/222001154558 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2~B1층은 하역장/기계실/창고 등, 1층은 전시홀/커피숍/한식당, 2층은 회의실/푸드코트/킨텍스 제1전시장 운영사무실, 3층은 회의실/그랜드볼룸/세미나실/주방 등이 있습니다.

 

2004 Hyundai YZER MRL Traction Elevator at KINTEX 1st Exhibition Hall, Goyang, Gyeonggi-do,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