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로그

전주 성원오피스텔(성원시티타워) B3~15층 운행용 승객화물용구간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Hyundai Casper 2022. 1. 29. 04:07

 

승객용구간 2대에 승객화물용구간 1대(엘리베이터홀이 비상용처럼 되어있습니다.)가 있으며, 승객화물용구간은 독립운행하고 승객용구간은 B1~15층 운행용 왼쪽호기+B3~15층 운행용 오른쪽호기가 있는데 그쪽은 하이그로시 스틸에 외부문짝 대각선문틀이고 2대가 연동운행합니다.

위 동영상의 승객화물용구간은 티센(티케이) TCM/MC1 인버터개폐방식처럼 전층 외부문짝에 문짝이 들어가는 음푹 패인 홈이 존재하지 않으며, 1층만 문짝 프레임이 스테인레스이고 나머지층 문짝 프레임은 페인트칠 도장강판 입니다.(나머지층 문짝 프레임은 교체전 것을 재활용한듯 합니다.)

3대 모두 카내부가 정사각형 형식에 1990~1991년식 쉰들러엘리베이터 DYNATRON-S의 완전교체(대차)분으로 출고된 2010.06.29 STVF-7이며,

위 동영상의 승객화물용구간은 60m/min(느려터집니다.)이고 승객용구간은 105m/min입니다.

B3층은 창고/기계실/지하주차장, B2층은 지하주차장, B1층은 사무실/지하주차장(위 동영상의 승객화물용구간은 B1층을 무정차통과합니다.), 1층은 식당/매점/관리실/지상주차장, 2층이상은 사무실 및 세대구간이 있으며, 이 건물 지하주차장으로의 차량진입은 1층 정문쪽 자동차용 엘리베이터 2대를 사용합니다.

2010 Hyundai Traction Elevator at Seongwon City Tower(Seongwon Officetel), Jeonju, Jeollabukdo(Jeonbuk), South Korea.

교체(대차)전 엘리베이터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https://cafe.daum.net/hkh7942/7jlH/87?q=DYNATRON 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