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로그

전주 전북대 세움펠리피아 오피스텔 B3~10층 운행용, 1~3층 운행용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티케이엘리베이터) 탑사기(특별업로드)

Hyundai Casper 2021. 7. 19. 06:04

 

B3~10층 운행용{1150kg 17인승, 90m/min, 1층과 2층 사이에 M층(M2층)이 있으며, 유튜브 제2계정 https://www.youtube.com/watch?v=ngkmNXACO-0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1~3층 운행용(1150kg 17인승, 60m/min, 유튜브 제2계정 https://www.youtube.com/watch?v=xIrrQ0Vo3ZI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전북대 구정문으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길로 끝까지 쭉 걸어가다가 바로 왼쪽에 기린대로변 덕진지하보도로 들어와서 건너온후 왼쪽 출입구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정체불명의 10층짜리 오피스텔 건물이며, 전라북도체육회관 옆에 있기도 합니다.
2020.10.01 EVO2(M)이며[제가 특히 2020년 하반기 이후 최근 나오는 MHC2 티센은 품질면에서 썩 마음에 안들어하는 편이지만{60~150m/min 기본사양이고 저질스러운 원가절감형 국산 인버터개폐방식 특성상 문여닫힐때 요란한 철컥소리가 나고 문이 세게 닫히기도 합니다.(그나마 180m/min이상 고속형은 매끄럽게 여닫히는 TCM/MC1형 개폐방식이 기본으로 들어가긴 합니다.) 오죽하면 명지더샵퍼스트월드3단지 브라이튼에 티센뿐만 아니라 후지테크 ZEXIA,REXIA(오피스랑 신라스테이 서부산구간 한정이며, 포스코건설 최초의 최신형 후지테크 출고분인데다가 명지국제신도시 최초이자 유일무이한 후지테크입니다.)랑 같이 출고된 것도 이러한 사유인듯 합니다.}, 이곳 같은경우 내외장재 디자인만큼은 잘 뽑았고 대부분 눌림감 편한 정사각형버튼 위주로 출고된 것입니다.(다만 1~3층 운행용 외부운전반은 엘리베이터 버튼판 현대버스 로우백시트라 불릴 정도로 눌림감 불편한 동그란버튼입니다.)], B3~10층 운행용 1대{1층과 2층 사이에 M층(M2층)이 있습니다.}에 1~3층 운행용 1대로 총 2대의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전부 독립운행합니다.
B3~B1층은 주차설비 등 각종 기계실(경사로를 사용하여 내려가는 지하주차장도 있는것 같습니다.), 1층에는 주출입구/상가/관리실/기계식주차설비, 3층은 피부과/약국, 4~10층은 오피스텔 세대구간이며, 5월 19일 탑사당시 이제 막 입주한 신축 오피스텔이라 상가구간에 공실이 많았습니다.(이곳에는 1층 주출입구 자체는 로비폰 없는 개방형이고 4~10층 내려서 각층 세대구간 복도 출입구에만 로비폰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