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차층수가 좀 많았던 관계로 위 사진에 나와있는 B3~19층 운행용구간의 탑사영상 업로드는 일단 생략하였습니다.
1983년식 금성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창원공장) GD나 미쓰비시(신영전기) DC-FP 등등의 완전교체(대차)분으로 추정되는 2004년식 GPS에 90m/min입니다.
B2~19층 운행용과 B1~19층 운행용 등등이 섞여있는 메인구간 8대를 끼고 복도 양쪽 끄트머리에 비상용구간이 각각 1대짜리씩 총 2대가 있습니다.
B3층은 기계실/주차장, B2층은 주차장, B1층은 구내식당/매점/여의도역 지하철 연결통로(1개반층 정도를 계단으로 오르내려야 합니다.), 1층은 로비/안내데스크, 2층은 교보증권 여의도지점, 3~19층은 오피스 등등이 있습니다.
'포토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래비티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1~19층 운행용 오른쪽호기 현대엘리베이터 내외부 (0) | 2021.03.21 |
---|---|
대구스테이션센터{대구스테이션아울렛(B1~2층까지), 구.대구대우빌딩} B4~16층 운행용 비상용(소방구조용)구간 현대엘리베이터 내부 (0) | 2021.02.06 |
진주 갤러리아백화점 B4~8층 운행용 OTIS LG엘리베이터 내외부 (0) | 2021.01.09 |
성남 분당 다운타운빌딩 승객용구간 현대엘리베이터 내외부사진(20190428 촬영) (0) | 2020.10.24 |
서울 여의도 대우메종리브르오피스텔 B6~15층 운행용 비상용호기 교체(대차)전 현대엘리베이터 내외부(2020.06.12 촬영) (0) | 2020.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