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용구간(2000kg 30인승, 60m/min이며 이 구간은 1대짜리입니다.)
승객용구간(1600kg 24인승, 105m/min이며 이 구간은 2대연동운행하고 외부홀랜턴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위 동영상의 호기는 2018년 1월 19일에 WBST1로 리모델링되었고 리모델링전 2000년식 STVF였습니다.{사실상 기존엘베를 교체안하고 내외부층표시기랑 운전반,권상기,제어반만 교체된 것이며, 위 동영상의 호기는 내부에 장애인운전반이 추가설치되었습니다. 코엑스 무역센터컨벤션 전시장내 1999~2000년식 STVF,SSVF중에서 전시동 본관은 1978~1979년식 신영전기(미쓰비시) AC-2로 추정되었던 것이 2000년식 STVF로 완전히 대차(교체)되었다가 2016년 8월에 기존엘베 그대로에 권상기,제어반,내외부층표시기,내외부운전반만 교체해서 리모델링한 것이고, 신축분으로 설치된 컨벤션동 2000년식 STVF,SSVF는 2018년 1월쯤에야 전시동 본관과 동일하게 WBST1,WBSS2로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1층은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연결통로/로비/전시장 등등이고, 2~3층은 전시장/회의실, 4층은 종합상황실 등등 입니다.
B4~1층 운행용(위 동영상 옆호기) 전면교체(대차)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2184
위 동영상 구간의 리모델링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2274
B4~1층 운행용(위 동영상 옆호기) 전면교체(대차)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2275
무역센터전시동(스타필드 코엑스몰) B2~1층 운행용 탑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