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9층 운행용 비상용구간
B2~10층 운행용 메인구간
센터동 구간은 전부 2012.06.20 현대엘리베이터 LXVF-7(1600kg 24인승, 105m/min)이며,
비상용구간 B2~9층 운행용 1대짜리는 독립운행하고
메인구간 B2~10층 운행용 4대짜리는 승객용호기 2대와 침대용호기 2대가 각자 연동운행하고 홀랜턴 예고기능은 없습니다.
(메인구간 승객용호기는 ㄷ자/ㅓ자형 3단식 꺾인문틀이 적용되어 있고 침대용호기는 문틀 안쪽 철판막대기가 있습니다.)
신관 구간은 전부 2006.04.19~2006.07.13 OTIS(SIGMA) Si1(105m/min)이며,
메인구간 2대짜리(연동운행)에 비상용구간 1대짜리(독립운행)가 있는데 대부분 B1~11층 운행용입니다.
본관 구간은 대부분 B2~12층 운행용에 1990년식 금성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창원공장) GD(BUILACE P, ビルエースP, 1000kg 15인승, 90m/min)을 운용하였다가
비상용구간 1대짜리(독립운행)랑 침대용구간 4대짜리/승객용구간 4대짜리(2대씩 연동운행하는데 홀랜턴 예고기능이 없습니다.)는 2010.11.20 OTIS(SIGMA) Di1으로 교체되었고
나머지 호기들 중에서 일부는 2023.11.20 ACD5MRGM1(105m/min)으로 교체(대차)되었다고 합니다.
B1~2층까지는 본관/신관/센터동이 전부 연결되어 있습니다.
2012 Hyundai LUXEN Traction Elevator at Dong-a University Hospital, Busan, South Korea.
유튜브 제2계정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본관 탑사기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연산교차로 팔미빌딩 OTIS엘리베이터(SIGMA ACD3 GEN2) 탑사기 (0) | 2019.04.20 |
---|---|
IFC부산(비아이시티) 오피스텔 B7~B4,1,5~23층 운행용/B7~49층 전층운행용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티케이엘리베이터) 탑사기(2019.04.17 촬영) (0) | 2019.04.20 |
부산 문현교차로 뉴타워 OTIS엘리베이터(SIGMA ACD3 GEN2) 탑사기(2019.02.25 촬영) (0) | 2019.04.20 |
부산 문현교차로 한일오피스텔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9.04.20 |
부산 영도라발스호텔 OTIS엘리베이터(SIGMA ACD4 GEN2) 탑사기(2019.04.15 촬영) (0) | 2019.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