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2003년식 고속형모델 HCA(?)(URBANACE, アーバンエース)에 150m/min입니다.
주차장용과 비상용은 1대짜리입니다.(비상용은 건물 복도 양쪽 끝에 1대씩 있습니다.)
메인구간은 1~9층 운행용 5대짜리{2003년식 OTIS SPEC-90(?)에 120m/min입니다.}와 9~16층 운행용 6대짜리{2003년식 미쓰비시 VFEH(?)(ELEMOTION+)에 180m/min입니다. B1,1,2,9~16층 운행용 1대와 1,2,9~16층 운행용 5대가 있습니다.}, 16~23층 운행용 5대짜리{2003년식 OTIS E411(Elevonic 411)에 240m/min(?)입니다.(한화생명태평로사옥과 구동음이 똑같고 로프식직류무기어가 아닌 로프식VVVF방식 초기형이라 구동음이 요란한 편입니다.) B1,1,2,16~23층 운행용 1대와 1,2,16~23층 운행용 4대짜리가 있습니다.}가 각자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
B3층은 기계.전기실 및 창고, B2층은 주차장, B1층은 레스토랑, 1층은 로비/커피숍, 3층이상은 오피스 등등이 있습니다.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도쿄 신주쿠 문화 쿠인트 빌딩 B1,1,2,9~16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12.25 |
---|---|
일본 도쿄 신주쿠 문화 쿠인트 빌딩 1~9층 운행용 OTIS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12.25 |
일본 도쿄 신주쿠 문화 쿠인트 빌딩 B2~2층 운행용 히타치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12.25 |
일본 도쿄 JR 미나미 신주쿠 빌딩 메인구간 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12.25 |
일본 도쿄 JR 미나미 신주쿠 빌딩 건물내부 B4~2층 운행용 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