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로그

대구대학교 경산캠퍼스 공학관 LG산전엘리베이터(창원공장), LG OTIS엘리베이터(SIGMA Di1), OTIS엘리베이터(SIGMA GEN2) 탑사기

Hyundai Casper 2018. 11. 25. 05:31

 

공학1호관,공학본부동(3~6층 운행용)

 

공학2호관(1~5층 운행용)

 

공학5호관(정보통신대학 1호관, 1~6층 운행용)

 

공학6호관

 

공학1호관(공학본부동), 공학2호관, 공학3호관(여기까지는 대각선문틀 적용된 1999.06.11 Di1,1000kg 15인승,60m/min입니다.), 정보통신대학 1호관(공학5호관,2008.11.27 GEN2 GR1,1150kg 17인승,60m/min), 공학6호관(2001.01.31 Di1,1350kg 20인승,60m/min), 정보통신대학 2호관(공학7호관,2009 GEN2 GR1,1350kg 20인승,60m/min)에 각각 1대씩 있습니다.

[1,2,3,6호관의 경우 외부운전반이 일본식으로 위아래 2개가 존재하는데다가 내부 장애인운전반도 양쪽에 2개씩 있으며, 1,부산 해운대 장산역세권 대승프라임 리모델링전{거기는 2017년 후반~2018년 1월에 삼일엘텍 SICON4000(SCN4EKZi) 방식으로 리모델링되었다고 합니다.},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공학관이랑 동일사양이지만 동아대 승학캠퍼스 것이랑 비교하면 상태가 훨씬 양호한 편입니다.]

 

공학관 구간은 2층이 사실상 1층이고 1층은 사실상 B1층이며, 3층에서 공학관 구내의 모든 건물이 연결됩니다.

 

공학3호관(1,2호관과 동일한 1999.06.11 Di1,1000kg 15인승,60m/min)과 정보통신대학 2호관(공학7호관, 2009년식 GEN2 GR1,1350kg 20인승,60m/min)은 상태가 그닥이지만,

나머지 공학관 건물에 있는 엘리베이터들은 상태가 양호한 편입니다.

(제가 2018년 11월 20일 방문 당시 공학7호관 엘리베이터가 한번 고장나서 수리기사가 오신적 있었습니다.)

 

1999~2001 LG,LG OTIS(SIGMA) Traction Elevator&2008 OTIS(SIGMA) GEN2 MRL Traction Elevator at Daegu University Gyeongsan Campus Engineering Building, Gyeongsang-bukdo(Gyeongbuk),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