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1,2층 운행용 4도어 중앙개폐형호기 2대짜리(연동운행)는
2003년식 미쓰비시 GPS-3W(ACCEL-AI, アクセルアイ, 60m/min)를 운용중이고
1~7층 운행용 4도어 중앙개폐형호기 2대짜리(연동운행)는
2003년식 미쓰비시 GPS-3W(ACCEL-AI, アクセルアイ, 90m/min)을 운용중이며,
2~8층 운행용 유리문짝호기 2대짜리(연동운행)도
마찬가지로 2003년식 미쓰비시 GPS-3W(ACCEL-AI, アクセルアイ, 90m/min)을 운용중이고
파크스 가든(パークスガーデン) 구간 1~8층 운행용 4도어 중앙개폐형호기 3대짜리(연동운행으로 추정)는
2007년식 히타치 MCA(URBANACE, アーバンエース, 105m/min)를 운용중입니다.
입체주차장구간 1~6층 운행용 2도어 중앙개폐형호기(중간에 A,B,C,D,E층이 존재합니다.) 2대짜리(독립운행합니다.)는 2007년식 히타치 LCA MRL(URBANACE, アーバンエース, 90m/min)을 운용중이고
LAVI난바(LAVIなんば) 연결통로구간 1~2층 운행용 일방개폐형호기 1대짜리는
2007년식 히타치 LCA MRL(URBANACE, アーバンエース, 45m/min)을 운용중이며,
LAVI난바(LAVIなんば) 메인구간 B1~10(R)층 운행용 4도어 중앙개폐형호기 3대짜리(독립운행)(?)는
2006년식 초반형 미쓰비시 GPS-3M(NEXCUBE, ネクスキューブ, 105m/min)이고
레스토랑구간 2~8층 운행용 4도어 중앙개폐형호기 3대짜리(연동운행)는
2003년식 초반형 히타치 MCA(URBANACE, アーバンエース, 90m/min)을 운용중이며,
그외 B3~1층 운행용 일방개폐형호기 1대짜리는
2012년식 초반형 미쓰비시 ELENESSA(AXIEZ, アクシーズ, 60m/min)를 운용중입니다.
2003 Mitsubishi ACCEL-AI Traction Elevator at Nanba Parks, Osaka, Ja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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