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로그

센트럴오피스텔(부산1호선 부산역~중앙역 사이)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티케이엘리베이터) 탑사기(2017년 촬영)

Hyundai Casper 2018. 6. 16. 14:59

 

1~15층 운행용(900kg 13인승, 105m/min)

 

B1~15층 운행용(550kg 8인승, 60m/min)

 

1~15층 운행용 2대랑 B1~15층 운행용 1대로 총 3대의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이들 모두 1992년식 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CD10(1~15층 운행용,ELEMATE CELEBRUM,エレメイトセレブラム)/CV40(B1~15층 운행용)의 교체(대차)분으로 추정되는 2014.09.26~2014.11.13 TK-50G(ELEXESS1)이며(B1~15층 운행용 교체후 것은 최소 90m/min이상은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1~15층 운행용은 왼쪽 13인승호기랑 오른쪽 8인승호기가 2대연동운행하고 뉴시너지 디자인(TK-50CS의 기본사양입니다.) 최초이면서 거의 유일하게 두꺼운문짝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B1층은 지하주차장/기계실/창고, 1층은 로비/지상주차장/관리실, 2~15층은 오피스입니다.

 

2014 Thyssenkrupp(TKE) Traction Elevator(after replacement) at Central Officetel, Busan,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