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구간 6대짜리의 경우 B3~20층 운행용 2대+B1~20층 운행용 4대가 있는데 이들은 예고기능 있는 6대연동운행하며,
1993년식 SGL(BUILACE P, ビルエースP, 150m/min)였다가
2017.11.24~2018.01.18 현대엘리베이터 WBLX1으로 교체(대차)된 것입니다.
메인구간 비상구 내부 1대+건물 양쪽 끄트머리에 1대짜리씩 있는 전망용 2대를 합친 B5~20층 운행용의 경우 1993년식 금성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창원공장) MVP(비상/전망용구간은 MVO, BREED/PULIDO, プリード)에서
2017.11~2018.01.18 현대 WBLX1(메인구간은 은색 스테인레스스틸 적용)으로 교체(대차)된 것입니다.
B5~B4층은 기계,전기실/주차장, B3~B2층은 주차장, B1층은 룸살롱&바, 1층은 주차장/분리수거장, 2층은 아우디매장/관리실/메인로비, 3~4층은 오션타워 웨딩홀&뷔페, 5~19층은 오피스텔, 20층은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입니다.
2017~2018 Hyundai LUXEN Traction Elevator at Ocean Tower Haeundae, Busan, South Korea.
위 동영상의 B5~20층 운행용 전망용구간 대차전 탑사기는 https://blog.daum.net/elevatortrainkim/1228 에 있습니다.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후쿠오카 텐진 후쿠오카빌딩{福岡ビル, 서일본 철도 주식회사 니시테츠 본사(西日本鉄道株式会社/西鉄)} B1~9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건물 철거전 탑사기(2018.02 촬영) (0) | 2018.03.05 |
---|---|
파크하얏트 부산(해운대아이파크 호텔구간) 1~30층 직통운행용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3.03 |
일본 후쿠오카 JRJP하카타빌딩 4~7층용 히타치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3.02 |
일본 후쿠오카 텐진 아크로스 후쿠오카 B4~1층 운행용 OTIS엘리베이터 탑사기(2018.02 촬영) (0) | 2018.03.02 |
일본 후쿠오카 텐진빌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