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WZn4K5kLGZo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BM(M)~2층 운행용(2020.04.14 추가설치분 현대엘리베이터 WBSS-GY-2에 700kg 9인승,90m/min입니다.)이랑 B3~1층 운행용(60m/min)은 1대짜리이고 1~9층 운행용(90m/min)이랑 B3~9층 운행용(90m/min)은 2대짜리인데 6대 모두 독립운행합니다.{나머지 5대는 1996~1997.01 LG산전엘리베이터(창원공장) MGP입니다. BM층은 1층이랑 B1층 사이에 있는 중간층이며, 1~9층 운행용은 르윈호텔이랑 코아리베라호텔 시절에 외부운전반이 1개만 있었고 당시 예고기능 없는 2대연동운행했었습니다.}
이곳 같은경우 1~9층 운행용호기랑 B3~1층 운행용호기는 상태가 너무 좋아서(B3~1층 운행용이랑 B3~9층 운행용에 적용된 검정색 원형버튼의 특성상 많이 사용하면 쉽게 닳아버리는 특성이 있는데 버튼쪽도 상태가 신형부품 급입니다.) 비용절감 차원에서 교체하지 않았으며, 2020년 3~4월 사이에 리뉴얼공사 끝나고 그해 4월 30일 라한호텔로 재개관 이후에도 기존 브론즈색 하이그로시스틸 내외장재(동양엘리베이터처럼 정육각형 반복무늬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위에 시트지(회색 느낌이 나는 고동색입니다.)를 덧붙이고(다만 카내부 벽면은 긁힘 방지용 아이보리색 나무무늬 합판재질 시트지를 덧붙였습니다.) 장애인운전반 추가(다만 1~9층 운행용 오른쪽호기는 카 내부에 장애인운전반이 없고 기존 정사각형 터치식버튼 내부운전반 그대로입니다.)+내부문짝 세이프티슈를 센서방식(멀티빔)으로 교체 및 각종 안전장치 장착하면서 대수선 복원하고 이상없이 운행중입니다.
2020년 4월 30일 이후 현재의 라한호텔 시절 기준으로 B3~B2층은 주차장, B1층은 주차장/연회장(기와 홀,마루 홀)/피트니스센터(사우나,헬스장 등등), 1층은 로비/프론트데스크/연회장(온고을 홀,와당 홀,적새 홀)/더플레이트 뷔페 레스토랑/전주산책, 2층은 객실/카페 하녹당(커피숍)/야외수영장/풀 사이드바, 3~9층은 객실입니다.{르윈호텔/코아리베라호텔 시절에는 2층에 피트니스센터(사우나,수영장,헬스장 등등)가 있었습니다.}
2020 Hyundai NEO(YZER Base) MRL Traction Elevator at LAHAN HOTEL JEONJU(former HOTEL LE WIN,Core Riviera Hotel), Jeollabukdo(Jeonbuk), South Korea.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데파트(부산맨션빌딩) 후문쪽 OTIS엘리베이터{SIGMA ACD4 Di1,구.LG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창원공장)} 탑사기 (0) | 2022.04.07 |
---|---|
부산 흥국화재빌딩 현대엘리베이터{구.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탑사기 (0) | 2022.04.07 |
라한호텔 전주(구.르윈호텔, 전주코아리베라호텔) 1~9층 운행용 LG산전엘리베이터(창원공장) 탑사기(2021.12.12 촬영) (0) | 2022.04.06 |
대전 정림동 강영섭빌딩 대차후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2022.01.05 촬영) (0) | 2022.04.04 |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아이메디컬 빌딩 왼쪽호기 OTIS엘리베이터(SIGMA ACD3 GEN2) 탑사기(2022.04.02 촬영) (0) | 2022.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