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탑사영상은 유튜브 제2계정 https://youtu.be/49LtCqMGViQ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위 동영상처럼 엘리베이터 내장재에 보호패드가 씌워져있거나 비상용구간인데도 전층운행하지 않고 지하층~1층까지만 운행하는등 운행구간이 과도하게 타절된 엘리베이터 탑사영상들은 본인 컴퓨터 파일정리 관계로 이곳 다음블로그 본계정에도 자진업로드하였습니다.)
반대편 16호기(그쪽은 2000kg 30인승에 카내부가 정사각형 형식인데다가 중앙개폐형이며, 외부문짝 위쪽 판넬부분에 삼각키 열쇠구멍이 장착된 두꺼운문짝입니다.)랑 마찬가지로 2004.09.10~2004.10.21 Di2에 굉장히 느려터진 60m/min입니다.{차라리 애초에 DS-4나 Di5같은거에 120m/min정도였으면 그나마 괜찮았을텐데 말입니다. 이곳 비상용구간은 33인승호기인 15호기가 30인승호기인 16호기보다 카내부가 은근 좁은 느낌이며, 15호기는 1층 문짝이 앞뒤로 열리는 방식입니다.(하지만 33인승호기인 15호기의 1층 뒤쪽문은 평상시 사용을 잘 안하는 편입니다.) B3~20(PH)층 운행용 Di2는 터보장치 장착된 헬리컬기어 권상기라 구동음이 '부아아앙~'하면서 우렁차게 들리지만 카내부 진동이나 소음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고 천정 환풍기나 조명등 상태도 굉장히 양호한 편입니다.}
메인구간은 B3~18층 운행용이랑 B3~19층 운행용이 있는데 이들은 각자 3대연동운행하며(외부운전반에서 장애인운전반까지 한꺼번에 연동입니다.), 그쪽은 전층 외부홀랜턴이 2013~2014년도에 외부층표시기로 교체되었는데 승객용구간 3대짜리의 전층 외부홀랜턴이 있었던 시절에는 예고기능이 있었습니다.
8월 14일 토요일에 탑사한 것인데 당시 30인승호기(16호기)는 PH층(20층,비활성층)을 제외한 19층까지 왕복 탑사를 성공하였지만, 위 동영상의 33인승 침대용호기(15호기)는 운행구간이 B3~1층까지로 타절되는 바람에 속상하기까지도 했습니다.
이곳은 B3~7층까지 전층 라시따델라모다 쇼핑몰구간이랑 연결되어 있으며, B3층은 라시따델라모다 및 하이브랜드 오피스 주차장, B2층은 하이브랜드 오피스 주차장/이마트 전용주차장, B1층은 푸드코트/이마트, 1층은 현대자동차 전시장/스타벅스, 2층은 하이브랜드 운영사무실(관리실), 3층은 4560디자인하우스(1950~1980년대 디자인의 물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갤러리 카페입니다.) 등등이 있고 7층 라시따델라모다 풋살장/GS25편의점 방면 연결통로{B3~19층 운행용 승객용구간이나 B3~20(PH)층 운행용 비상용구간을 이용했다간 BROADCOM(AVAGO)의 사무실로 가로막혀 있는 관계상 7층 풋살장 연결통로 방면으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는 B3~18층 운행용 승객용구간으로만 이동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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