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탑사영상은 제 유튜브계정 https://www.youtube.com/watch?v=wyFrg59Vj5k&feature=youtu.be에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19991025 WC-VF에 90m/min이며, 1990년식 VVAC방식 이었다가 리모델링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22동 구간은 B1~7층 운행용(전층운행) 1대에 B3~7층 운행용(짝수,홀수층운행이며 B3~B1층은 주차장입니다.) 2대가 있는데 전부 독립운행합니다.(20200501 당시 이거 탑사할때 동시에 B1~7층 운행용호기도 탑사했는데 문여닫힐때 콰광,덜커덩거림이 심했고 중간정차가 있었던 관계로 유튜브랑 다음블로그 업로드는 일단 생략하였습니다.)
동일년식 동일기종에 1~4층 운행용인 21동 건물중앙에 있는 왼쪽호기랑 마찬가지로 1층 외부문짝이 2015년도에 교체되었는데 21동이랑은 달리 내부문짝은 교체하지 않고 1999년 출고당시 부품인 문틀 가운데 길쭉한고무 붙여진버전 그대로라 그것만큼은 좋네요.{여기 엘리베이터들 특성상 부피가 큰 손수레같은거 운반할 일이 많은 터라 내외장재에 기스나 까지는 현상이 많은 편인데 권상기,제어반같은 구동계통 부품 상태만큼은 짱짱한 편입니다. 게다가 내부문짝 세이프티슈가 전신센서방식인데 눌림식이 아닌 편평한 일체형이라 문짝에 길쭉한고무가 아닌 동그란고무만 붙여져 있는 경우 손수레나 사람 신체가 스치는 일이 많은 관계상 그 고무가 떨어져나가서 문 닫힐때 요란한 쾅소리가 나기 쉬운 편입니다. 21동 건물중앙 전층 안내데스크 옆에 붙어있는 1~4층 운행용 2대짜리 같은경우 왼쪽 현대엘리베이터랑 오른쪽 OTIS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오른쪽호기도 위 동영상과 동일사양의 1999년식 현대 WC-VF였다가 상태가 워낙 안좋았는지 2015년식 OTIS(SIGMA) GM1으로 완전교체(대차)가 되었는데 2015년식 OTIS(SIGMA) GM1으로 대차된 오른쪽호기 같은경우 내외부문짝이 얇은문짝에다가 문짝에 동그란고무만 붙여져있고 게다가 편평한 문틀인데 21동 오른쪽호기 2015년식 GM1으로 대차된거 만큼은 전층 외부문짝 2단식 꺾인문틀 아니면 분당올림픽스포츠센터 처럼 문틀 안쪽 길쭉한고무가 양쪽 문짝에 붙여진 문틀로 했으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2~4층까지는 21동~22동까지의 구름다리 연결통로가 있고 그 구름다리 연결통로에 1~4층 운행용 상승개폐형 서울엔지니어링 유압식 화물용 1대가 있으며, 21동과 22동 모두 3층이상은 입주사무실이 있습니다.
21동~22동 연결통로쪽 1~4층 운행용 화물용 탑사기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역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구 터미널전자상가) ??~24,40층 운행용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20.06.07 |
---|---|
용산역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구 터미널전자상가) 1,31,32,34층 운행용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20.06.06 |
광교호수마을LH32단지(수원시~용인시 경계, 상현역 부근) 후지테크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20.06.05 |
성남 분당 양지마을 양지빌딩 OTIS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20.06.05 |
성남 분당 양지마을한양아파트 603동상가(대명제스트2)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20.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