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관 엘리베이터는 부산 최후의 1988년식 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CD10(90m/min, ELEMATE CELEBRUM, エレメイトセレブラム)을 운용하였다가 2018.09.20~2019.07.25 현대 WBLX1으로 교체(대차)된 것이며, 교체후 것은 2대가 연동운행합니다.
신관 메인구간 엘리베이터에서 B6~4층 운행용 2대짜리는 1997년식 CV85A(ELEMATE LUMINOUS, エレメイトルミナス, 1150kg 17인승, 120m/min)에서 2014.06.12 TK-50P로 교체(대차)되었고
B2~18층 운행용 3대짜리는 1997년식 CL70(210m/min)에서 2014.04.15 TK50K로 교체(대차)되었으며,
신관 직원용구간에서 1600kg 21인승호기 2대짜리(B6~18층 운행용 왼쪽호기/B2~18층 운행용 오른쪽호기가 있는데 독립운행합니다.)는 1995년식 CL70(150m/min)에서 2022.06.16 META-R2-B로 교체(대차)되면서 120m/min으로 하향되었고
1000kg 13인승호기 1대짜리는 1997년식 CV85A(헬리컬기어방식, 120m/min)에서 맞은편 1600kg 21인승호기랑 동일한 내외장재 사양의 2022년식 META-R2-B로 교체(대차)되었다고 합니다.
본관 메인구간 엘리베이터는 1988년식 CL20(ELEMATE, エレメイト)에서 2001.11.20 DY20L(1150kg 17인승, 210m/min)으로 1차 리모델링되었다가 2023년 6~7월식 TK-50L(MHC2)로 2차 리모델링되었으며,
B1~16층 운행용 왼쪽호기(장애인운전반 추가설치)/가운데호기랑 1~16층 운행용 오른쪽호기가 전부 예고기능 있는 3대연동운행합니다.
2018 Hyundai LUXEN Traction Elevator(after replacement) at Paradise Hotel Busan Office Building, South Korea.
신관 B6~4층 운행용 대차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1403
신관 B2~18층 운행용 대차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1302
본관 탑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