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본부동 B1~6층 운행용 1대짜리, 중앙도서관 B1~5층 운행용 1대짜리, 생명자원과학대학 B1~6층 운행용 1대짜리, 학생회관 1~4층 운행용 1대짜리, 나노과학기술관 2~6층 운행용 1대짜리 등지는 초창기에
얇은문짝인데도 두꺼운문짝 개폐방식(당연히 내부문짝은 문틀 가운데에 길쭉한고무가 붙여진 방식입니다.)이 적용된 2003~2004.07.24 DY20B(1000kg 15인승~1150kg 17인승, 60m/min)이었다가
{이곳 구내 건물들은 전부 독립운행하며, 교체전 엘리베이터는 외부홀랜턴이 화살표기능을 했었고
문짝 세이프티슈도 검정색 센서내장형(멀티빔)으로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2021.03.05~2022.10.13/2023.02.28~2023.09.12 한림기업 HL-MR-1, 2021.06.24 동남엘리베이터 DN-MR1, 2023.02.10 신금성엘리베이터 SGS-MR-1, 2023.08.16~2023.08.24 모든엘리베이터 G1 ELEVATOR로 교체(대차)되었는데 이들 전부 삼일엘텍 SICON5000(SCN5NKZi) 제어반이 적용된 것으로 추정되며,
공동실험실 B1~4층 운행용 두꺼운문짝 일방개폐형호기 1대짜리(2000kg 30인승, 60m/min)는
2006년식 DY20B에서 2022.11.30 한림기업 HL-MR-1(삼일엘텍 SICON5000)으로 교체(대차)되어 있습니다.
부산대학교 캠퍼스 구내 건물들도 계명대 대구동산병원(성서캠퍼스 구내에 20층짜리 신축건물 완공된거 말고 대구서문시장 맞은편에 있는 구축건물 한해서입니다.)처럼 13~17년만에 칼대차하는 성향이 있지만
(다만 부산1호선 토성역이랑 연결되는 부산대학교병원 구내 건물들 같은데는 예외적으로 20년 넘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곳은 국립대 재단답게 교체할때 대부분 중소업체 제품으로 출고하네요.
대학본부동 B1층에서 이곳 캠퍼스 정문이랑 연결됩니다.
2004 Thyssenkrupp Dongyang(present TKE) Traction Elevator(before replacement) at Busan National University Miryang Campus, Gyeongsang-namdo, South Korea.
대학본부동/중앙도서관 B1~5층 운행용 교체(대차)전 탑사기
나노과학기술관 2~6층 운행용 교체(대차)전 탑사기
공동실험실 B1~4층 운행용 교체(대차)전 탑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