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빌딩 구간은 1~13층 운행용(남측 왼쪽호기 2대)과 B4~13층 운행용(북측 24인승호기 2대+40인승호기 1대, 남측 오른쪽호기 2대, 남측 직원용구간 1대) 등이 있는데 전부 독립운행하며,
1~13층 운행용은 주차빌딩 구간이 13층까지로 증축공사하면서 2012.02.23 TK-55L로 추가설치된 것이고
B4~13층 운행용은 B4~8층 운행용,B4~9층 운행용 시절부터 2006~2007년 1월식 DY20B 그대로에 운행구간만 확장한 것이라 운행 속도가 아파트 수준으로 되게 느렸는데
2500kg 38인승~2600kg 40인승호기는 2023년형 OTIS(SIGMA, 삼일엘텍 SICON4000) FEC방식으로 칼대차되었고
1~13층 운행용/B4~13층 운행용 등의 1600kg 24인승호기는 ACD4MRGM2(?)로 칼대차되었다고 합니다.
본관 엘리베이터 같은경우 고객용 4대짜리 구간은 대부분 B4~10층 운행용(북측 엘리베이터홀 오른쪽호기만 B1~10층 운행용)인데 2023년형 OTIS(SIGMA) ACD4MRGM1(?)으로 칼대차되었고
이마트 죽전점 연결통로쪽 옥외에 있는 B1~1층 운행용(1000kg 15인승, 60m/min)은 2007.02.04 TK50M을 운용중입니다.
2007 Thyssenkrupp Dongyang(TKE) Traction Elevator at Shinsegae Department Store(Jukjeon Station, before replacement), Yong-in, Gyeonggi-do,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