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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 2차 비상용(소방구조용)구간 누리엔지엔지니어링(NETIS) 탑사기(2019년 촬영)

Hyundai Casper 2019. 2. 8. 15:33

 

 

 

B3~18층 운행용은 승객용구간 2대(1150kg 17인승/연동운행)에 비상용구간 1대(1000kg 15인승/독립운행)가 있는데

이들 모두 2018년 5~6월 설치분 NETIS310MR 기어드 방식[OTIS(SIGMA) Si1이랑 비슷{전주 객사 기린오피스텔 승객용구간이 2022년형 현대엘리베이터 WBLX-GX로 2차교체(대차)전 1992년식 MVP(BUILACE QUALITY 80II, ビルエースクオリティ80II)가 2017년 3월식 NETIS310MR로 1차 리모델링되었을 당시랑 동일한 방식이었습니다.}, 105m/min]이며,

2022년 이후로 외부운전반에 내장되어 있는 일자형 홀랜턴은 작동하지 않는 상태이고

 

B1~2층 운행용으로 추정되는 일방개폐형 상가용 MRL방식 1대짜리는 2024년 현재도 운행휴지 상태입니다.

 

B3~B1층은 지하주차장, 1~2층은 관리실/상가/메인출입구, 3~18층은 복도식 오피스텔입니다.

 

2018 Nuri&G Engineering(NETIS) Traction Elevator at Sungwoo Ardeco 2nd Officetel, Jeonju, Jeonbuk, South Korea.

 

승객용구간 탑사기

https://youtu.be/HiaHeDaBK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