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구간 B2~18층 운행용 3대짜리에서 왼쪽/가운데 승객용호기는 연동운행하고 오른쪽 일방개폐형 전망용호기는 독립운행하는데 전부 홀랜턴 예고기능은 없으며,
1994년식 HVP-I(BREED, プリード, 1150kg 17인승, 150m/min)을 운용하였다가
2021.06.10~2022.01.04 OTIS(SIGMA) ACD4MRGM2로 교체(대차)되었고
B5~18층 운행용으로 추정되는 비상용구간은 1994년식 MVP(BREED, プリード, 105m/min)를 운용하였다가
2021.08.27 OTIS(SIGMA) ACD5MRGM1으로 교체(대차)되었다고 합니다.
{교체전 엘리베이터 탑사했을 당시 내장재를 금색 거울형 스테인레스스틸로 의장공사를 끝낸 직후였던 상태
(서울 강남권 고층 대형 오피스빌딩답게 관리 상태가 굉장히 수준급입니다.)에
문짝에 센서방식 세이프티슈를 적용, 도어이탈방지장치랑 비상상황(비상정지)시 카 정위치 정차장치 등을 구비해놓았지만
설치된지 25년 이상되어 1년에 두번(6개월에 한번) 검사받아야 하는 관계상 비용절감 차원에서 안타깝게 교체되었네요.}
B5~B3층은 기계설비실, B2층은 지하주차장, B1층은 아케이드, 1층은 로비/안내데스크/IBK기업은행, 3~18층은 오피스입니다.
1994 GoldStar(Sigma, Hitachi) Traction Elevator(before replacement) at Dongwoo Building(nearby Seolleung Station), Seoul, South Korea.
'포토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기산파라다이스상가(기산파라다이스빌딩) LG산전엘리베이터(창원공장) 내외부사진 (0) | 2019.02.20 |
---|---|
서울 프레지던트호텔 1,18~31층 운행용/B2,1~31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외부+B2,1~31층 전층운행용 내부 (0) | 2019.02.16 |
분당선 선릉역 성원타워 승객용구간 금성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 내외부+현대엘리베이터 외부 (0) | 2019.01.31 |
분당선 선릉역 성원타워 B6~17층 운행용(비상용) 금성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창원공장) 내외부사진 (0) | 2019.01.31 |
선릉 SK허브블루 OTIS LG엘리베이터 외부 (0) | 2019.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