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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도쿄 마루노우치 파크 빌딩(丸の内パークビルディング) B2~4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내외부사진(2018.12.08 촬영)

Hyundai Casper 2019. 1. 10. 01:43

 

 

 

 

 

 

 

 

 

 

 

 

 

B3~1층 운행용 1대짜리(독립운행)랑 B2~4층 운행용 2대짜리(연동운행)는 

2009년식 초반형 ELENESSA(AXIEZ, アクシーズ, 1150kg 17인승, 60~90m/min)이고

외부홀랜턴 예고기능은 없습니다.

 

오피스구간에서 유일하게 일반인이 이용가능한 L구간 B3~8층 운행용(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은 

2009년식 초반형 NEXWAY(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 150m/min으로 추정)이며,

 

그외 오피스구간에서의 A구간 B3,1,2,8~14층 운행용(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은

2009년식 초반형 NEXWAY(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 210m/min으로 추정),

 

오피스구간에서의 B구간 B3,1,2,5,15~22층 운행용(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은

2009년식 초반형 GPM-3(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 240m/min으로 추정),

 

오피스구간에서의 C구간 B3,1,2,22~29층 운행용(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은

2009년식 초반형 GPM-3(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 300m/min으로 추정),

 

오피스구간에서의 D구간 B3,1,2,29~34층 운행용(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은

2009년식 초반형 GPM-3(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 360m/min으로 추정)입니다.

 

그외 B4~35(R)층 운행용으로 추정되는 비상용(소방구조용)구간에는

2008~2009.01 GPM-3(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 210m/min으로 추정)이 있고

 

다른 위치에 화물용구간 GPS(ACCEL-AI, アクセルアイ) 5대도 존재합니다.

 

B3층은 지하주차장, B2층은 지하주차장/JR도쿄역(東京駅) 연결통로, B1층은 숍&레스토랑, 1층은 오피스 로비/숍&레스토랑, 2~3층은 숍&레스토랑, 4층은 피트니스 클럽, 5~34층은 오피스(그중 9~34층 이용객은 1층 안내데스크 직원 안내를 받으면서 스피드게이트를 통과해야 합니다.)입니다.

 

2009 Mitsubishi Traction Elevator at Marunouchi Park Building, Tokyo,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