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로그

대전 일산빌딩 제2구간 교체(대차)전 LG산전엘리베이터(창원공장, SIGMA MGS) 탑사기(2018.08 촬영)

Hyundai Casper 2018. 9. 9. 20:49

 

 

제1구간에는 1350kg 18인승(구.20인승) 왼쪽 전망/침대용호기랑 2000kg 26인승(구.30인승) 오른쪽 승객/침대용호기가 있는데 이들은 연동운행하며,

1998.04 MVP(BREED/PULIDO, プリード, 60m/min)를 운용하였다가

(서울 강변테크노마트 엘리베이터랑 비슷한 정사각형 터치식버튼 사양이었습니다.)

2021년 5~6월 WBLX-GX로 교체(대차)되면서 간신히 90m/min으로 빨라졌고

 

반대편 제2구간에는 1998.04 MGS{1150kg 15인승(구.17인승), 90m/min} 1대짜리를 운용했다가

마찬가지로 2021년 5~6월 WBLX-GX로 교체(대차)되었는데

이 구간은 교체(대차)전 MGP시절 설치 초창기부터 장애인운전반이 존재합니다.

 

B3~B2층은 지하주차장, B1층은 프렌즈스크린골프, 1층은 홈플러스익스프레스/항아리보쌈/양평칼국수/포토그레이/열쇠프라자/춘산메밀꽃, 2층은 PC카페&코인노래연습장/ACE유소년스포츠클럽/우리가족한의원(접수/외래진료), 3층은 ERFECT 볼링센터, 4층은 밸리스크린골프/아모레퍼시픽/일산종합건설, 5층은 GDR골프, 6층은 우리가족한의원(입원실)이 있습니다.

 

1998 LG(SIGMA) Traction Elevator(before replacement) at Ilsan Building, Daejeon, South Korea.

 

제1구간 교체(대차)전 탑사기

http://blog.daum.net/elevatortrainkim/2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