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9층 운행용(180m/min)
B2~R(10)층 운행용(60m/min)
B2~9층 운행용 3대와 B2~R(10)층 운행용 1대가 있으며, 이들모두 2016~2017년식 NEXCUBE입니다.
대차전에는 1979년식 DC-FP(120M/MIN으로 추정되었던 B2~9층 운행용 3대구간), AC-SL(B2~R층 운행용)이었습니다.(B2~9층 운행용의 경우 대차전보다 60m/min정도 빨라진것 같습니다.)
B2~9층 운행용은 예고기능 있는 3대연동입니다.(장애인용쪽 외부 일반운전반 누를때 제외)
이 상가건물의 경우 R층은 평상시 통제구역이며(관리실 옥상 등등), B2층에서 킨테츠선,한신선 난바역과 연결됩니다.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김포공항 국제선청사 1~3층 운행용 에이엔티(아남테크)엘리베이터(삼일엘텍 SICON4000 적용) 탑사기(2018.08 촬영) (0) | 2018.08.17 |
---|---|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비상용 금성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 화물용 은성이엠에스{구 금성기전(신영전기,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8.17 |
일본 오사카 킨테츠선,한신선 난바역 B2~B1층 운행용 히타치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8.04 |
대구 반월당역 동양금융센타빌딩(동양생명 대구지점) B5~5층 운행용 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탑사기 (0) | 2018.08.04 |
대구 반월당역 동양금융센타빌딩(동양생명 대구지점) 교체(대차)전 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탑사기(2018년 촬영) (0) | 2018.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