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객용구간
전망용구간
하루카스300(ハルカス300) 전망대내부구간 58~60층 운행용 1대짜리는
2014년식 후지테크 FSND2(XIOR, エクシオール, 900kg 13인승, 60m/min)이며,
하루카스300(ハルカス300) 전망대 메인구간 16,59,60층 운행용 2대짜리(예고기능 없는 연동운행합니다.)는
2013~2014년식 미쓰비시 GPM-4H(NEXCUBE, ネクスキューブ, 360m/min)입니다.
킨테츠 본점(近鉄本店) 메인구간에는
서측(西/니시) B2~14,16층 운행용 4도어 중앙개폐형 승객용호기 2013~2014년식 미쓰비시 NEXWAY(NEXCUBE, ネクスキューブ, 150m/min) 4대짜리랑
중앙(センター) B2~14층 운행용 유리문짝 전망용호기 2013~2014년식 미쓰비시 NEXWAY(NEXCUBE, ネクスキューブ, 150m/min) 3대짜리 등지가 있고
그외 타워관(タワー館)~윙관(ウィング館) 연결통로에
B2~B1층 운행용/3~4층 운행용(3.5층 존재)/8~9층 운행용 앞뒷문형식 관통형 2014년식 미쓰비시 ELENESSA(AXIEZ, アクシーズ, 45m/min)가 각각 1대짜리씩 존재합니다.
오피스/하루카스300(ハルカス300)/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大阪マリオット都ホテル) 셔틀구간에는
B3,B1,1,16,19층 운행용 2도어 중앙개폐형 승객용호기 2대(연동운행)랑
B4,B3,B1,1,16,17,19층 운행용/B1,1,16,17,19층 운행용(일부호기는 2층도 운행합니다.) 등이 고루 존재하는 4도어 중앙개폐형호기 6대(전망용호기 3대랑 승객용호기 3대가 각자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가 있는데 이들 모두 2013~2014년식 도시바 ELCRUISE(エルクルーズ, CL-400으로 추정, 17~60인승, 240m/min)이며,
오피스 메인구간에는 17,18,21~25층 운행용(120m/min)/17,18,25~30층 운행용(180m/min)/17,18,30~36층 운행용(240m/min)이 각각 6대짜리씩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하고
2013~2014년식 도시바 ELCRUISE(エルクルーズ, CL-400으로 추정)이고
17,18,30~36층 운행용 고층부구간은 17층 안내데스크 직원 안내를 받고 스피드게이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大阪マリオット都ホテル) 19~21,38~57층 운행용 메인구간은
2013~2014년식 도시바 ELCRUISE(CL-400으로 추정, エルクルーズ, 240m/min)이고
5대짜리가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합니다.
그외 옥외구간 B3,B1,1,2층 운행용 2014년식 도시바 SPACEL-EX(CV-250으로 추정, スペーセルEX, 60m/min) MRL방식 일방개폐형호기 1대짜리가 있으며,
B5~60층 운행용 비상용(소방구조용)구간(360m/min으로 추정)도 있는데 카드키가 있어야 비상문을 열고 출입이 가능합니다.
2013~2014 Toshiba ELCRUISE Traction Elevator at Abeno Harukas Office, Osaka,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