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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난바 시티(なんばCITY)/난바 파크스(なんばパークス) 타카시마야 오사카(高島屋大阪店) B1~8층 운행용 리모델링전 National OTIS엘리베이터 탑사기(2018.07.01 촬영)

Hyundai Casper 2018. 7. 9. 22:43

 

오른쪽호기 탑사기

 

B1~8층 운행용 2도어 중앙개폐형호기 National OTIS엘리베이터 2대짜리는 1989~1990년식 SPEC CRECES(スペッククレセス, 105m/min)을 운용하였다가 2022년식 Gen2 Premier(Gen2プレミア, SPEC-90 기반 벨트식 기어레스)로 리모델링되었고

 

National OTIS호기랑 동일한 내외장재가 적용된 B1~8층 운행용 미쓰비시엘리베이터 2대짜리는 1996~1999년식 헬리컬기어방식 GPS-2W(ACCEL-AI, アクセルアイ, 105m/min)를 운용중이며,

 

B1~8층 운행용 4도어 중앙개폐형호기 미쓰비시엘리베이터 4대짜리는 2010~2011년식 GPS-3W(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 105m/min)을 운용중이고

 

B1~9층 운행용 4도어 중앙개폐형호기 후지테크엘리베이터 2대짜리(2곳정도 있습니다.)는 2010~2011년식 FSND2(XIOR, エクシオール, 105m/min)를 운용중이며,

 

2018년 10월 개통한 난바 스카이오(なんばスカイオ) B1~10층 운행용 2대짜리는 2018년식 NEXIEZ-MRL(?)(NEXCUBE, ネクスキューブ, 105m/min으로 추정)을 운용중입니다.

 

1989~1990 National OTIS Traction Elevator(before modernization) at Takashimaya Osaka(Nanba CITY/Nanba Parks), Japan.

 

 

층별안내도(5층에는 난카이 난바 고속버스터미널, 타워 플라자 명품관, 스위스호텔 난카이 오사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National OTIS엘리베이터 2대 중에서 왼쪽호기 장애인운전반(2018.07.01 방문 당시 리모델링전 왼쪽호기는 과다정차 관계로 탑사기는 생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