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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오사카 OCAT(오사카 도심공항터미널) 옥외구간 B2~1층 운행용(사실상 B1~1층 운행용) 교체(대차)전 히타치엘리베이터 탑사기(2018.06 촬영)

Hyundai Casper 2018. 7. 5. 00:12

 

 

건물 내부 메인구간 엘리베이터는 1~7(PH)층 운행용 2대짜리랑 B1,1,3~6층 운행용 3대짜리가 있는데 이들은 각자 연동운행에 홀랜턴 예고기능이 없고 B1,1층은 문짝 위쪽 시계바늘 형식 외부층표시기가 있으며,

1996년 1~2월식 MVP(BREED/PULIDO, プリード, 90m/min)을 운용하였으나(교체전 상태 심각했습니다.)

2019년 가을에 MCA{URBANACE(G-Select, アーバンエース/Gセレクト)} 기어레스 방식으로 교체(대차)되었으며, 1~7(PH)층 운행용 2대짜리랑 B1,1,3~6층 운행용 3대짜리 모두 교체후 장애인용으로 변경되었는데

여전히 오른쪽호기만 단독호출 가능한 것은 그대로입니다.

 

건물 바깥쪽{B1층에서 미나토마치 리버 플레이스(港町リバープレース)/마루이토 난바 빌딩(マルイト難波ビル)&몬테레이 그라스미어 호텔(ホテルモントレグラスミア大阪)&DCM{구.DCM다이키(DCMダイキ)/난바역(難波駅) 등이랑 연결되어 있습니다.} B1~1층 운행용 1대짜리를 비롯한 나머지 구간은

1996년 1~2월식 유압식 HFP(BREED/PULIDO, プリード, 45m/min)을 운용하였으나

이 구간도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호기는 2019년 가을에 LCA MRL {URBANACE(G-Select, アーバンエース/Gセレクト)}로 교체(대차)되었다고 합니다.

 

1층은 패션(의류 쇼핑몰)/카페, 2층은 공항버스(리무진버스) 터미널 승강장, 4층은 학원/오피스, 5층은 레스토랑, 6층은 오피스, 7층은 옥상정원이 있습니다.

 

1996 Hitachi Hydraulic Elevator(before replacement) at OCAT(Osaka City Air Terminal),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