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15층 외부
외부운전반{오사카 빌딩들답게 장애인용호기랑 붙어있는 외부 일반운전반(위 사진에 위아래로 되어있는 것 중에서 위쪽 버튼)을 눌러도 옆호기 버튼과 동시에 눌러지지 않습니다. 다만 옆호기 버튼을 누르면 예고기능 있는 5대연동운행합니다.}
카내부 천정
내부층표시기+내부운전반
장애인운전반(양쪽에 있으며, 반대편 장애인운전반에는 층표시기가 없습니다.)
카내부 바닥재
주차장전용 5~15층 운행용 2대짜리는 2011~2012년식 ELENESSA(AXIEZ, アクシーズ)에 105m/min이며,
연동운행이랑 독립운행 겸용입니다.
(전주 센트럴파크, 후쿠오카 하카타 KITTE0101, 도쿄 미드타운 리츠칼튼 B3~2층 운행용 등지에 주로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80인승 전망용 구간(180m/min)과 오피스 메인구간(15~41층 운행용 기준 240m/min으로 추정)은
전부 2011~2012년식 GPM-3(ELEMOTION+, エレモーションプラス)이고
각각 5~6대짜리씩 예고기능 있는 연동운행하며,
장애인용호기랑 붙어있는 외부운전반에서의 위쪽 일반운전반을 누르면
옆호기에 있는 외부 일반운전반과는 별개로 작동되는 간사이지방 특유의 엘리베이터 작동방식입니다.
이곳의 B3~42(R)층 운행용으로 추정되는 비상용(소방구조용) NEXWAY(NEXCUBE, ネクスキューブ, 240m/min으로 추정) 구간은 카드키가 있어야 비상문을 열고 출입이 가능합니다.
(이는 아베노 하루카스, 마루이토 난바 빌딩&몬테레이 그라스미어 호텔 오사카도 마찬가지입니다.)
15층 로비/안내데스크/편의점/은행에서 13층 한큐백화점 식당가로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으며,
1층은 메인출입구, 5층은 지상주차장, 17~41층은 오피스입니다.
2011~2012 Mitsubishi Traction Elevator at Osaka Umeda Twin Towers North(former Umeda Hankyu Building), Ja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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