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영상도 마찬가지로 지난 2월 2일~2월 4일까지 2박3일동안 후쿠오카 여행 당시 탑사한 것이며 후쿠오카랑 부산을 오갈때는 배를 이용했습니다.
메인구간에는 2대연동인 600kg 9인승구간이 있으며(위 동영상의 구간이며 1979~1980년식 GD모델이 2011년식 MCA로 리모델링된 것입니다. 리모델링전과 마찬가지로 105m/min으로 추정됩니다.) 건물 뒷편에는 1000kg 15인승구간 1대가 있습니다.(위 동영상구간 탑사 당시 15인승짜리 구간도 동시에 탑사하려고 했으나 B2층 양복점 직원이 제지하는 바람에 그쪽은 탑사하지도 못했습니다...
B2~4층은 양복점(B2층은 텐진역 지하보도 연결통로가 있습니다.), 1층은 메인로비/관리실, 5~8층은 사무실, 9층은 옥상입니다.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항 국제여객터미널 출국장구간 미쓰비시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2.16 |
---|---|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역 후쿠오카센터빌딩 미쓰비시엘리베이터,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2.14 |
일본 후쿠오카 커낼시티(캐널시티) 사우스(South)빌딩 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2.14 |
일본 후쿠오카 커낼시티(캐널시티) 오피스동 미쓰비시엘리베이터,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2.14 |
일본 후쿠오카 JRJP하카타빌딩 7~12층용 히타치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