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kg 13인승(승객용)
1150kg 17인승(비상용)
이것도 마찬가지로 올해 2월 2일~2월 4일까지 2박3일동안 후쿠오카 여행하면서 탑사한 것입니다.{후쿠오카와 부산을 오갈때 왕복으로 비틀(BEETLE)호 배를 이용했습니다.}
위 영상 구간은 상태가 A+++++++++급인 1991~1992년식 로프식직류기어드방식 TOEC계열로 추정되며 메인 엘리베이터홀에 13인승 2대와 17인승 1대가 있는데 전부 105m/min입니다.(17인승 비상용은 독립운행하며 13인승 승객용은 2대연동입니다.)
이 빌딩의 경우 1층 정문쪽에서 지하철 기온역으로 내려가는 계단과 연결되어 있으며 엘리베이터 홀과는 멀리 떨어진 후문쪽에 관리실(경비실)이 있습니다.
B1층은 창고/기계.전기실 등등으로 추정되며 이 빌딩은 주차기계설비를 이용하여 차량을 주차합니다.
아래 사진은 이 빌딩의 층별안내도입니다.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후쿠오카 텐진센터빌딩(福岡天神センタービル) 메인구간 B2~16층 운행용 히타치엘리베이터 건물 철거전 탑사기(2018.02 촬영) (0) | 2018.02.06 |
---|---|
일본 후쿠오카 기온역(지하철역) 도시바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8.02.06 |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버스터미널 B1~4층 운행용(Yellow Elevator) 히타치엘리베이터 탑사기(2018.02 촬영) (0) | 2018.02.05 |
부산대학교병원 권역외상센터(T동) B3~13층 운행용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티케이엘리베이터) 탑사기(2018년 촬영) (0) | 2018.01.31 |
코스트코 부산점 OTIS엘리베이터(SIGMA FEC) 탑사기(2016.11 촬영) (0) | 2018.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