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관과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구.더시티세븐풀만앰배서더) 사이에 지어진 신관에는 승객용4대 비상용1대가 있는데 B1~11층 운행용에 2017.10.12 AN105MRL24(삼일엘텍 SICON4000,1600kg 24인승,105m/min)로 설치되었고 전호기 독립운행합니다.
1~6층 운행용을 비롯한 본관 엘리베이터는 전부 독립운행하는데 2004.10.14~2005.06.17 STVF(105m/min)를 운용하였다가 일방개폐형 화물용을 제외하고는 2022년 8월식 WBST1으로 리모델링되었으며
{승객용호기 리모델링후 것의 전층 내외장재는 리모델링전 STVF시절의 것을 보존할줄 알았는데
안타깝게도 글라스스틸도어(쇠막대기문틀)에 전층 외부문짝은 동그란고무가 붙여진 방식으로 내외장재가 교체되어 있었지만 그래도 카내부 벽면 디자인 만큼은 고급스러운 고동색으로 잘 채택되었다는 생각입니다.},
컨벤션동(별관) 엘리베이터는 2008.08.26 SSVF5(1~4층 운행용, 1600kg 24인승, 90m/min) 1대짜리를 운용중이고 하역장쪽 엘리베이터도 2009.06.11 설치된 동일기종을 운용중입니다.
{2008~2009년식 SSVF5호기는 최하층만 대각선문틀이고 기타층은 ㄷ자/ㄱ자형 3단식 꺾인문틀입니다.}
B1층은 주차장, 1층은 안내데스크(관리실)/상설전시장/주차장/경남관광기념품점/BNK경남은행/물품보관함/뷔페/카페/편의점/수유실, 3층은 풀만앰배서더 연결통로/상설전시장/회의실, 6~10층은 회의실&입주업체 사무실인데 8~11층구간은 아직 입주가 되지 않은 상태라 운행하지 않았습니다.(이 건물은 대부분 2층과 4~5층이 없으며 층간격이 굉장히 긴 편입니다.)
2017 ANT(Anam Tech) Traction Elevator(Samil Eltec SICON4000 Controller) at CECO(Changwon Convention Center), Gyeongsang-namdo(Gyeongnam), South Korea.
컨벤션동 별관 1~4층 운행용 탑사기
본관 1,3,6층 운행용 승객용호기 리모델링전 탑사기
신관 B1~11층 운행용 비상용(소방구조용)호기 탑사기(11층까지 전층운행 개시 이후)
본관 1,3,6층 운행용 화물용호기 탑사기
본관 1,3,4,5,6층 운행용 리모델링후 탑사기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해운대 오션타워 B5~20층 운행용 메인구간 교체(대차)전 금성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창원공장) 탑사기(2013.08 촬영) (0) | 2018.01.23 |
---|---|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B1~9층 운행용 LG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창원공장) 건물 철거전 탑사기(2012.10 촬영) (0) | 2018.01.23 |
창원대학교 바이오연구동(자연대5호관)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2018.01.19 촬영) (0) | 2018.01.20 |
창원대학교 글로벌학습관(대학본부) B1~8층 운행용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2018.01.19 촬영) (0) | 2018.01.20 |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신관 B2~18층 운행용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티케이엘리베이터 탑사기(2018.02 촬영) (0) | 2018.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