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구간 B5~17층 운행용은 1999.03.26 HVP-I(NewPULIDO, Newプリード, 1150kg 17인승)을 운용하였다가 2024년 3~4월 제작분 동부엘리베이터(현대엘리베이터 WBLX-GT-2 기반의 제어반이 적용되었다고 하며,
이참에 몇블록 떨어진 건물인 오션타워 교체분처럼 전층 외부문짝에 삼각키 열쇠구멍이 오른쪽 문짝에 장착/전층 외부문짝 문틀 가운데 길쭉한고무가 양쪽 문짝에 붙여진 방식으로 출고되었으면 좋았을텐데
기존 중소업체 개폐방식인 외부문짝에서의 왼쪽 문짝에 삼각키 열쇠구멍 장착/전층 내외부문짝 모두 동그란고무만 붙여진 고동색 무광 하이그로시스틸로 적용된게 아쉽네요.)로 교체(대차)되었으며,
승객용구간 2대(150m/min)는 연동운행하고 비상용(소방구조용)구간 1대(120m/min)는 독립운행합니다.
상가구간은 1999년식 MGP(1000kg 15인승, 90m/min)이었다가 2023년 10월 OTIS(SIGMA) ACD5MRGM1으로 교체(대차)되었으며, 이 구간도 2대연동운행에 홀랜턴 예고기능은 없으나
교체전 전층 내외장재를 2012년쯤에 의장공사했고 내부층표시기가 현대엘리베이터 부품이었습니다.
B5~B2층은 지하주차장, 1층은 메인출입구, 2층은 올리브영, 3층은 해운대별채(삼겹살,목살,돼지갈비)/스타벅스, 6층은 제세한의원/오피스텔 세대구간, 7~17층은 오피스텔 세대구간입니다.
1999 LG(Hitachi, Sigma) Traction Elevator(before replacement) at Haeundae Harbour Town, Busan, South Korea.
오피스텔구간 B5~17층 운행용 교체(대차)후 탑사기
오피스텔구간 B6~17층 운행용 비상용(소방구조용)호기 교체(대차)후 전층 외부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사직롯데캐슬더클래식 정문앞(사직동 107-5,아시아드대로146번길 10) ??빌딩 OTIS엘리베이터 탑사기(정확한 빌딩명 모름) (0) | 2017.12.31 |
---|---|
부산 해운대 하버타운상가 B5~5층 운행용 교체(대차)전 LG산전엘리베이터(창원공장) 탑사기(2017.12.03 촬영) (0) | 2017.12.27 |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B2~22층 운행용 대차후+건물 철거전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 (0) | 2017.12.27 |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B2~22층 운행용 건물 철거전+대차전 LG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 탑사기(2012.10 촬영) (0) | 2017.12.27 |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철거전 건물) B5~1층 운행용 LG산전엘리베이터(히타치제휴,창원공장) 탑사기 (0) | 2017.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