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동 B4~6층 운행용 비상용(소방구조용)구간은 2017.03.06 TK-55G(헬리컬기어방식,2000kg 30인승,105m/min) 1대짜리이고
A동 B4~42층 운행용 비상용(소방구조용)구간이랑 피난용구간은 2017년식 TK-50L(1350kg 20인승~2000kg 30인승, 210m/min)이며,
이들 모두 TCM/MC1 인버터개폐방식이 적용되었고
외부문짝은 ㄱ자형 2단식 꺾인문틀/내부문짝은 문틀 가운데에 길쭉한고무가 붙여진 편평한 문틀입니다.
B동 B4~6층 운행용 승객용구간 2대짜리(2017년식 TKGL1에 105m/min입니다.)랑
A동 B4~25층 운행용(180m/min,TK-50P)/B4~1,27~42층 운행용(210m/min,TK-50L)이 각각 4~5대짜리씩 존재하는 구간은
전층 외부운전반에 행선층예약시스템이 적용되었고 홀랜턴 예고기능도 존재합니다.
B4~B2층은 지하주차장, B1층은 상가(아케이드)/지하주차장, 1층은 로비/안내데스크/하역장/상가(아케이드), 2~42층은 오피스입니다.
2017 Thyssenkrupp(TKE) Traction Elevator at Centum Sky Biz, Busan,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