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짜리 홀은 B2~11층 운행용 왼쪽호기에 B2~10층 운행용 가운데호기/오른쪽호기가 있으며,
2000.12.01 Di1(1000kg 15인승, 90m/min)이고 3대 모두 독립운행에 외부홀랜턴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16층까지 운행하는 메인구간 2대짜리는 1995년식 금성기전(미쓰비시) VP-L(ELEPET ADVANCE V, エレペットアドバンスV)였던 것이 2005년 1월식 OTIS LG(SIGMA) Di1으로 조기리모델링되어 있으며,
짝수층운행/홀수층운행으로 분리운행에 독립운행하는데 층수대비 60m/min이라 심각하게 느립니다.
2000 LG OTIS(SIGMA) Traction Elevator at Good Samsun Hospital, Busan, South Korea.
'비디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로빌딩(부산1호선 하단역 1번출입구 부근 다이소 하단2호점,신화오토렌트카) 세원산전(한울테크)엘리베이터{한독(대성IDS)제어반 방식} 탑사기 (0) | 2017.09.15 |
---|---|
아트몰링 부산본점 문화관(CGV) B8~17층 운행용 오른쪽호기 OTIS엘리베이터(삼일엘텍 SICON4000) 탑사기 (0) | 2017.09.15 |
신동아오피스텔(부산롯데호텔 맞은편) OTIS엘리베이터{SIGMA Di1,구.동양엘리베이터(도시바제휴)} 탑사기 (0) | 2017.09.15 |
힐튼부산/아난티코브 펜트하우스구간 B1~11층 운행용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티케이엘리베이터) 탑사기(B1~11층 운행용) (0) | 2017.09.14 |
동훈빌딩(올차빌딩,부산서부터미널 부근) 현대엘리베이터 탑사기(2017 촬영) (0) | 2017.09.14 |